여행코스

[당일치기] 알록달록 4월의 제주동부 힐링여행

다랑쉬오름(갯무꽃밭)-점심(으뜨미)-보롬왓(튤립)-휴애리(수국)-카페(허니문하우스_노을)-저녁(기억나는집)-마사지샵(스파브릭스)

#[전체]

1)다랑쉬오름(월랑봉)

다랑쉬오름은 산봉우리의 분화구가 마치 달처럼 둥글게 보인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오름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정상까지는 약 30분 소요되며 석양 때 한라산과 주변 오름들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4.3사건 무장대 주요거점이었던 다랑쉬 오름 주변, 오름 아래 다랑쉬 동굴에서 아이를 포함하여 11명이 희생되었던 역사적 슬픔이 있는 장소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으뜨미식당

으뜨미식당은 해물, 생선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한정식 식당입니다. 2인 이상일 때 우럭정식을 추천하며 양파와 간장소스에 곁들인 우럭튀김이 맛이 좋습니다. 송당리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며 노키즈존으로 운영합니다.

운영시간 : 09:30~15:00  휴무일 : ,목요일

3)보롬왓

보롬왓은 봄과 가을에는 메밀꽃, 여름에는 수국과 라벤더를 볼 수 있는 농장입니다. 꽃 뿐만 아니라 염소, 양, 소, 닭 등의 농장 동물들도 볼 수 있고,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힐링과 휴식의 명소입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휴애리자연생활공원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 생활 체험 공원입니다. 대표적으로 9월~1월에는 감귤 체험이 있으며 전 연령이 직접 체험하면서 따서 먹어보고 체험해본 귤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또한 2월~3월 매화 축제를 시작으로 4월~7월까지 수국과 산수국을 함께 볼 수 있는 수국 축제, 9월~11월까지 핑크뮬리 축제, 11월~1월까지 겨울 제주를 대표하는 동백 축제가 열리는 등 제주에서 볼 수 있는 월 별 꽃과 나무를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허니문하우스

허니문하우스는 옛 부모님 세대의 신혼여행 필수코스였던 곳으로 유럽풍의 오션뷰 카페로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아인슈페너, 플랫화이트 등이 추천메뉴이며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직접 구워내고 있습니다. 쿠키, 요가, 사진 등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30  휴무일 : 연중무휴

6)기억나는집

기억나는집은 이중섭거리 근처에 위치한 해물탕, 갈치조림 전문점입니다. 활전복,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는 해물탕과 매콤한 맛의 갈치조림이 인기메뉴입니다. 포장가능하며 제주방언을 벽면에 붙여 소개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비정기 휴무가 있을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8:3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7)스파브릭스

스파브릭스는 전문가의 손길로 100%천연 pure아로마테라피와 바디케어, 얼굴케어, 두피케어를 통한 쉼을 선사하는 마사지샵입니다. 족욕, 커플 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임산부, 커플 등을 위한 이벤트 또한 진행중입니다.

운영시간 : 10:0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