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겹벚꽃과 함께하는 핑크빛 제주여행

#[전체]

1)오라CC 입구

오라CC 입구는 겹벚꽃 명소로 4월초에는 하얀 왕벚꽃이 4월중순에는 핑크빛의 겹벚꽃이 피어오릅니다. 핑크빛 겹벚꽃과 연두빛 나뭇잎들이 어우러져 봄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그란데

그란데는 제주도 내 분위기 좋은 멕시칸 요리 전문점으로 타코, 부리또, 퀘사디아, 화이타 등 멕시코 정통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가 좋고 친절하여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30~22:00  휴무일 : 월요일

3)감사공묘역

감사공묘역은 4월중순이면 봄의 겹벚꽃이 피어오르는 명소입니다. 묘역의 한 가운데는 자헌대부행전라도감사강공신도비가 있으며, 공업과 학문이 뛰어난 사대부를 기리는 비석인 신도비가 줄지어 세워져 있습니다. 신도비 주변에는 다수의 기념비와 기공비가 함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비석들과 주변 자연의 조화로움, 문화적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델문도

델문도는 에메랄드빛 함덕해수욕장 한가운데 위치한 오션뷰 카페로 휴양지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로스터리 카페라 원두도 구매할 수 있으며 커피, 음료, 칵테일, 맥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5)서우봉

서우봉은 함덕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오름으로 전망대까지 약 15분, 전체 편도 소요시간은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등산로가 완만하며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함덕흑돼지 우돈향

함덕흑돼지 우돈향은 함덕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하여 바다를 보며 흑돼지를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다양하게 나오며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의자 등이 준비되어있어 아이동반 고객에게도 좋고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12:0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