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제주동쪽 벚꽃나들이 1박2일 여행코스

#[2일차]

1)신풍리벚꽃길

신풍리벚꽃길은 봄이면 도로 양쪽으로 벚꽃터널이 만들어지는 길로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입니다. 벚꽃길이 꽤나 길게 이어져있고 아직까지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여유롭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풍레포츠공원'을 네비게이션에 검색하고 가시면 편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카페아오오

카페아오오는 Out Of Ordinary의 줄임말로 제주 건축상을 받아 건축미가 아름다운 카페입니다. 오션뷰의 대형카페이며 자연을 배경으로 곳곳에 포토존이 많고 조용한 분위기 속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공간들로 이뤄져있고 야외 마당에는 야자수와 빈백 등으로 꾸며져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3)돌집식당

돌집식당은 성읍민속마을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30년 전통의 흑돼지, 간장게장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돌집밥도둑정식은 다양한 장과 생선구이가 제공되고 있으며 갈치조림과 함께 이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간장게장, 모듬장 등은 전국택배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수요일

4)녹산로 유채꽃길

녹산로 유채꽃길은 서귀포 가시리 마을 내 매해 4월이면 진입로부터 10km 구간에 걸쳐 유채꽃과 벚꽃이 그림같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특히 제주에서도 손꼽히는 경관을 자랑하는 유채꽃 명소이며 가시리 마을 10경 중 제 1경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조랑말체험공원

조랑말체험공원은 옛날 왕에게 진상되던 최고의 말을 사육했던 갑마장이 있던 가시리 마을에 조성된 공원입니다. 제주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말 박물관과 승마체험장에서는 말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과 초원승마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봄이면 들판에 유채꽃이 드넓게 피어 풍차와 함께 사진찍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우진해장국

우진해장국은 제주산 고사리를 갈아 푹 끓여 갈색 빛깔이 나는 제주식 해장국을 만날 수 있는 한식당입니다. 고사리육개장이 가장 인기메뉴이며 같이 곁들어 먹는 오징어 젓갈, 부추무침, 깍두기같은 밑반찬 또한 이 식당의 매력포인트 입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아 늘 웨이팅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6: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