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함께하면 기쁨이 두 배! 반려동물 동반 코스 - 남쪽

#[2일차]

1)쇠소깍

쇠소깍은 서귀포시 하효동과 남원읍 하례리 사이를 흐르는 효돈천 하구를 뜻하며,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담수와 해수가 만나 생긴 깊은 웅덩이가 바로 쇠소깍입니다. 양 벽에 기암괴석이 병풍처럼 둘러져 있으며 그 위로 숲이 우거져 신비한 계곡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전통 조각배(테우)를 타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올레 5코스와 6코스를 연결하는 곳이어서 올레꾼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남원큰엉해변

남원큰엉해변은 큰 바위가 바다를 집어 삼킬듯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언덕이라 하여 붙여진 명칭입니다. 바다를 향해 높이 솟은 기암절벽이 오랜 세월 파도를 감싸안으며 만들어진 2개의 자연동굴은 순수 자연 그 자체에 대한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2km의 산책길,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로빙화

로빙화는 햄버거와 피자 전문 카페 겸 펍 느낌의 식당입니다. 생치즈를 활용한 피자와 프리미엄 등급의 소고기 패티를 활용한 버거가 있습니다. 통나무집 느낌이 나며 야외에는 오션뷰와 함께 해먹이 있습니다. 카페와 호프도 하기 때문에 식사, 커피, 술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4)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물찻오름과 사려니 오름을 거쳐가는 삼나무가 우거진 숲길입니다. 빽빽한 삼나무뿐만 아니라 졸참나무, 서어나무, 때죽나무, 편백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사려니숲길은 본래 숲의 모습이 많이 훼손되지 않아 트래킹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이 즐겨 찾습니다. 지난 2002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제주 생물권 보전지역(Biosphere Resev)이기도 하며 붉은 화산송이 길과 빼곡한 삼나무 숲길을 만끽하고 싶다면 사려니 입출구보다는 붉은오름 입출구 쪽으로 가야 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5)말로

말로는 사려니숲길 인근의 넓은 야외 정원과 산책로를 갖추고 있는 자연친화 카페입니다. 포니, 알파카 등 동물 먹이주기체험이 가능하여 아이 동반시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수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