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함께하면 기쁨이 두 배! 반려동물 동반 코스 - 남쪽

#[전체]

1)중문그때그집

중문그때그집은 애월, 노형 등 9군데의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흑돼지 숙성 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최상급 숙성고를 이용하여 숙성된 흑돼지의 풍미를 살리고 있습니다. 예약 10분 초과시 자동으로 취소되고 있으며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애견동반석이 있고 혼밥이 가능합니다. 1,3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운영시간 : 10:30~23:00  휴무일 : ,수요일

2)중문색달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은 서귀포시 색달동 중문관광단지 안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해가 비추는 방향에 따라 모래 해변의 색이 4가지(흑색,백색,적색,회색)로 달라보이며 제주도 특유의 현무암과 야자수가 이국적인 모습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해수욕장보다 파도가 잦고 높은 편이라 서핑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더클리프

더클리프는 중문색달해수욕장 위에 위치한 오션뷰의 카페&펍으로 피자, 버거 등의 음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내외 좌석이 모두 있으며 낮에는 카페 노을이 진 후에는 펍으로 변하며 펍으로 변한 후에는 디제잉이 함께 진행됩니다. 노을이 아름다운 곳으로 휴양지 느낌이 나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4)외돌개

외돌개는 제주 올레길 7코스의 시작점이며 바다에서 20m높이로 솟아난 형상의 돌 기둥입니다. 외돌개의 꼭대기에는 소나무들이 자생하고 있어 한 폭의 그림 같은 인상을 주고 있으며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있어 멋진 경관을 눈에 담으며 걸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정방폭포

정방폭포는 국내에선 유일한 뭍에서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소나무가 있는 계단을 따라 5분 정도 내려오면, 햇빛이 비쳐 은하수 빛깔로 변하는 정방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도 시원한 폭포 소리가 들리고, 폭포 양쪽으로 주상절리가 잘 발달한 수직 암벽도 볼 수 있습니다. 외국의 거대 폭포처럼 웅장하진 않지만, 자연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단정하게 떨어지는 모습이 전통 수묵화를 감상하는 느낌을 줍니다.

운영시간 : 09:00~17:50  휴무일 : 연중무휴

6)소정방폭포

소정방폭포는 정방폭포에서 동쪽으로 300m 떨어진 해안에 위치하여 해안을 향해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제주에는 백중날(음력 7월 15일) 차가운 물을 맞으면 일 년 동안 무사 건강하다는 풍속이 있어 백중날 물맞이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담한 물줄기가 친근한 느낌을 주며 이 곳에서 보는 서귀포 앞 바다의 야경은 일품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7)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 중심에 자리한 전통시장이자,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시장입니다. 서귀포시 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상설시장으로 365일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제주의 특산물인 오메기떡, 감귤, 한라봉, 옥돔, 은갈치, 흑돼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8)탐라갈치

탐라갈치는 서귀포 정방폭포입구 교차로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제주산 생갈치로 갈치회, 갈치조림, 갈치통구이, 갈치탕수 등 갈치로 할 수 있는 모든 요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식당이며, 애완견 동반 좌석을 외부에 별도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9)헤이서귀포

헤이서귀포는 서귀포 아랑조을거리 근처에 위치한 오션뷰의 모던한 스타일의 3성급 호텔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무료책방, 코인세탁실, 오락실, 펍, 파티룸 대관, 노트북 대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10)쇠소깍

쇠소깍은 서귀포시 하효동과 남원읍 하례리 사이를 흐르는 효돈천 하구를 뜻하며,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담수와 해수가 만나 생긴 깊은 웅덩이가 바로 쇠소깍입니다. 양 벽에 기암괴석이 병풍처럼 둘러져 있으며 그 위로 숲이 우거져 신비한 계곡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전통 조각배(테우)를 타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올레 5코스와 6코스를 연결하는 곳이어서 올레꾼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11)남원큰엉해변

남원큰엉해변은 큰 바위가 바다를 집어 삼킬듯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언덕이라 하여 붙여진 명칭입니다. 바다를 향해 높이 솟은 기암절벽이 오랜 세월 파도를 감싸안으며 만들어진 2개의 자연동굴은 순수 자연 그 자체에 대한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2km의 산책길,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2)로빙화

로빙화는 햄버거와 피자 전문 카페 겸 펍 느낌의 식당입니다. 생치즈를 활용한 피자와 프리미엄 등급의 소고기 패티를 활용한 버거가 있습니다. 통나무집 느낌이 나며 야외에는 오션뷰와 함께 해먹이 있습니다. 카페와 호프도 하기 때문에 식사, 커피, 술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13)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물찻오름과 사려니 오름을 거쳐가는 삼나무가 우거진 숲길입니다. 빽빽한 삼나무뿐만 아니라 졸참나무, 서어나무, 때죽나무, 편백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사려니숲길은 본래 숲의 모습이 많이 훼손되지 않아 트래킹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이 즐겨 찾습니다. 지난 2002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제주 생물권 보전지역(Biosphere Resev)이기도 하며 붉은 화산송이 길과 빼곡한 삼나무 숲길을 만끽하고 싶다면 사려니 입출구보다는 붉은오름 입출구 쪽으로 가야 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14)말로

말로는 사려니숲길 인근의 넓은 야외 정원과 산책로를 갖추고 있는 자연친화 카페입니다. 포니, 알파카 등 동물 먹이주기체험이 가능하여 아이 동반시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수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