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몽글몽글 피어나는 매화여행

#[전체]

1)걸매생태공원

걸매생태공원은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계절 별로 피는 꽃들의 군락지를 볼 수 있는 공원입니다. 도민은 물론 관광객까지 마음껏 산책할 수 있는 시민공원일 뿐만 아니라, 봄이 되면 매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공원을 걷다보면 산책로 아래로 하천이 흐르며, 날아다니는 백로와 오리 떼의 물놀이를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네거리식당

네거리식당은 서귀포 아랑조을맛거리에 위치한 해물,생선요리 전문점으로 안심식당으로 인증된 곳입니다. 생갈치로 바로 조리하여 굉장히 신선하며 성게미역국, 갈치국 등의 다양한 제주음식을 만날 수 있는 도민맛집이고 주문마감은 20:40입니다.

운영시간 : 07:00~21:40  휴무일 : 연중무휴

3)이중섭거리

이중섭거리는 천재화가 이중섭을 기리기 위해 피난 당시 거주했던 초가를 중심으로 조성된 거리로 이중섭생가, 이중섭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서귀포관광극장, 작가의 산책길 등 볼거리가 많으며 곳곳에 수공예품, 소품샵, 편집샵, 맛집, 카페 등이 함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휴애리자연생활공원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한라산 자락에 있는 자연 생활 체험 공원입니다. 대표적으로 9월~1월에는 감귤 체험이 있으며 전 연령이 직접 체험하면서 따서 먹어보고 체험해본 귤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또한 2월~3월 매화 축제를 시작으로 4월~7월까지 수국과 산수국을 함께 볼 수 있는 수국 축제, 9월~11월까지 핑크뮬리 축제, 11월~1월까지 겨울 제주를 대표하는 동백 축제가 열리는 등 제주에서 볼 수 있는 월 별 꽃과 나무를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모노클제주

모노클제주는 숲 속 넓은 잔디정원이 있는 카페입니다. 창문 밖 돌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고, 아늑한 조명과 콘크리트 벽에 빔 프로젝터 영상이 상영되어 분위기를 더한 차분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6)큰엉해안경승지

큰엉해안경승지는 남원읍내에서 서쪽으로 1㎞ 떨어진 지점에 위치하며 큰 바위가 해안을 집어삼킬 듯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언덕입니다. 해안절벽 위로 2㎞에 걸친 아름다운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고 주변에 부드러운 잔디가 펼쳐져 있으며 잔디밭의 끝에 서면 기암절벽 아래로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집니다. 간이휴게소·화장실·기초체력 단련시설·음료수대 등 편의시설이 있으며 갯바위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흑돼지브라더스 본점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오직 제주산 흑돼지를 이용하며 고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초벌구이하여 맛있는 고기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체, 포장, 예약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1:3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