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호랑이 기운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제주 폭포투어

#[전체]

1)천제연폭포

천제연폭포는 한라산에서 시작된 중문천이 바다로 흐르면서 형성된 폭포입니다. 천제연폭포는 3개의 폭포로 나뉘어 지는데, 주상절리 절벽에서 천제연(못)으로 떨어지는 것이 제1폭포, 천제연의 물이 더 아래로 흐르면서 형성된 제2,3폭포가 있습니다. 제1폭포는 건기에는 폭포수가 떨어지지 않지만 주상절리형의 암벽과 에메랄드 빛의 연못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또한 칠선녀 조각상이 있으며, 야간에는 석등을 비춰 아름답고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신라원

신라원은 중문관광단지, 천제연 폭포 인근 말고기 전문점입니다. 미슐랭가이드 맛집, 제주도 인증 말고기 판매점으로 지정되었으며 생방송투데이에 말고기 정식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말 육회, 말 사시미, 말고기 구이, 말 갈비찜, 말 샤브샤브, 말 액기스까지 말고기 코스요리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제주 토종 흑돼지, 갈치, 옥돔, 전복죽도 있어 15년 전통의 식당에서 말고기를 비롯한 제주 특산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15:00-17:00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월요일

3)엉또폭포

엉또폭포는 숲 속에 숨어 지내다 한바탕 비가 쏟아질 때 위용스러운 자태를 드러내 보이는 폭포입니다. 주변의 기암 절벽과 조화를 이루고 있고 폭포 주변의 계곡에는 천연 난대림이 형성되어 있어 독특한 아름다움을 자아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감따남

감따남은 서귀포 엉또폭포 부근에 위치한 카페로 감귤밭이 함께 있어 감귤체험이 가능합니다. 감귤체험과 함께 귤밭 속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 스냅촬영장소로도 애용됩니다.

운영시간 : 12:00~18: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5)소정방폭포

소정방폭포는 정방폭포에서 동쪽으로 300m 떨어진 해안에 위치하여 해안을 향해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제주에는 백중날(음력 7월 15일) 차가운 물을 맞으면 일 년 동안 무사 건강하다는 풍속이 있어 백중날 물맞이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담한 물줄기가 친근한 느낌을 주며 이 곳에서 보는 서귀포 앞 바다의 야경은 일품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정방폭포

정방폭포는 국내에선 유일한 뭍에서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소나무가 있는 계단을 따라 5분 정도 내려오면, 햇빛이 비쳐 은하수 빛깔로 변하는 정방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도 시원한 폭포 소리가 들리고, 폭포 양쪽으로 주상절리가 잘 발달한 수직 암벽도 볼 수 있습니다. 외국의 거대 폭포처럼 웅장하진 않지만, 자연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단정하게 떨어지는 모습이 전통 수묵화를 감상하는 느낌을 줍니다.

운영시간 : 09:00~17:50  휴무일 : 연중무휴

7)천지연폭포

천지연폭포는 하늘과 땅이 만나 이루어진 연못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폭포의 길이 22m, 그 아래 못의 깊이가 20m로, 가히 하늘과 땅이 만나는 연못이라 불립니다. 상록수와 난 종류가 울창하게 우거져 난대림을 이루어 한여름에도 시원하며, 현무암으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자연을 감상하며 걸을 수 있습니다. 산책로 끝에 위치한 천지연폭포는 오후 10시까지 야간개장을 하는데, 밤에 보는 폭포의 모습도 장관입니다.

운영시간 : 09: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8)기억나는집

기억나는집은 이중섭거리 근처에 위치한 해물탕, 갈치조림 전문점입니다. 활전복,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는 해물탕과 매콤한 맛의 갈치조림이 인기메뉴입니다. 포장가능하며 제주방언을 벽면에 붙여 소개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비정기 휴무가 있을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8:3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