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매일 저녁 노을이 붉게 물드는 제주 서쪽 여행_version3

#[전체]

1)한라수목원

한라수목원은 제주시 연동 1100도로변 광이오름 기슭에 위치한 제주의 자생수종과 아열대 식물 등 1,100여 종의 식물이 식재 전시되어 있는 수목원입니다. 체력단련시설과 잘 조성된 산책코스는 아침 일찍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으며, 주말이면 가족 단위로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녁이 되면 한라수목원 야시장이 열리며 한라수목원 내 오름정상에 가면 제주시내 야경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옥만이네

옥만이네는 제주공항 및 한라수목원 근처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해물갈비찜, 해물맑은탕 등이 대표메뉴입니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과 시원한 국물과 중독성 있는 양념 등이 잘 어우러져 많은 이들이 찾고 있습니다. 주차공간, 매장 등이 넓어 단체고객에게도 적절합니다.

운영시간 : 10:00~21:30  휴무일 : 연중무휴

3)항파두리항몽유적지

항파두리항몽유적지는 고려시대 몽골의 침략에 끝까지 저항했던 삼별초가 최후까지 항전한 유서깊은 곳으로 호국충정의 혼을 일깨울 수 있는 역사유적지입니다. 봄에는 청보리와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과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 백일홍, 메밀 등 계절별로 꽃이 피어 사진 찍기 좋으며, 순의문에서 남서쪽으로 도보 10분 거리에 토성에 인접한 나홀로 나무도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은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미술관입니다. 스피커 제조공장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하였으며 빛과 소리가 만드는 영원한 자연을 테마로, 해변, 파도, 폭포, 꽃, 달, 숲 등 10점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해변 전시실에는 벽에서부터 바닥까지가 하나의 스크린으로 되어, 별이 반짝이는 밤바다가 펼쳐집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너와의첫여행&감귤밭카페

너와의첫여행&감귤밭카페는 8000평의 귤밭에 70년 된 감귤저장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돌담, 정원, 꽃밭 등 포토존이 많습니다.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하고 귤밭 사이 캠핑존에서 자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드넓은 감귤밭과 메밀밭도 무료입장이며 감귤체험 또한 가능합니다. 주차는 도로에 갓길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월요일

6)수월봉

수월봉은 해발 77m 높이의 제주 서부지역 조망봉입니다. 정상에서는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는 바라보는 풍광과 함께 기우제를 지내던 육각정인 수월정과 고산기상대가 있습니다. 또한, 깎아 만든 듯한 수월봉 해안절벽은 동쪽으로 2km까지 이어져 있고 수월봉 아래쪽에는 해안선을 따라 지질트레일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바다를본돼지

바다를본돼지는 한경면에 위치한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입니다. 런치세트는 하루 100개 한정 판매하며 흑돼지, 전복뚝배기, 돌솥밥, 전복내장소스 등 흑돼지와 해산물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연탄불에 구워 제주식 멜젓과 함께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 12: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