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매일 저녁 노을이 붉게 물드는 제주 서쪽 여행_version2

#[1일차]

1)이호테우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제주 시내에서 서쪽으로 약 7km 지점에 있어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입니다. 붉은색, 흰색이 대조되는 조랑말 등대 포토존으로 유명하며 모래사장 뒤에는 소나무숲이 형성된 캠핑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알작지

알작지해변은 일반 모래사장으로 이루어진 해변과는 다르게 동글동글한 자갈로 이루어진 해변입니다. 알작지의 자갈들은 한라산 계곡에서부터 운반되어 퇴적된 것들로, 오랜 세월 동안 파도에 의해 다듬어지는 과정을 겪었기 때문에 자갈의 모양이 동글동글합니다. 바로 옆이 도심지인데도 불구하고 알작지는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일상에 지친 시민들이 힐링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수영밥상

수영밥상은 제주식 고사리육개장과 몸국이 시그니처 메뉴인 식당입니다. 2인분 이상부터 포장가능하며, 6인분부터 전국 택배 가능합니다.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8:00~14:00  휴무일 : ,화요일

4)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은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색과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제주 서쪽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입니다. 특히 바다 건너 정면에 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어울려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 또한 매우 아름답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호텔샌드

호텔샌드는 바다 앞에 위치한 해외 휴양지 호텔컨셉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협재해수욕장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썬베드 자리가 인기있고 1시간 이용제한이 있습니다. 야외석의 경우 담요와 난로가 있고 좌석도 편안하여 겨울철에도 뷰를 즐기기 좋습니다. 22:30에 주문을 마감합니다.

운영시간 : 09:3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6)한림공원

한림공원은 협재리 바닷가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와 관상수를 심어 가꾼 사설 공원입니다. 아열대 식물원, 분재원, 민속마을, 야자수길, 동굴, 조류사파리, 연못정원, 수석전시관, 야외 산책 오솔길 등 9개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월별 제주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꽃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계절별 입장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8: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7)문도지오름

문도지오름은 명성목장의 말 방목지로 이용되고 있으며 올레14-1코스에 위치한 오름으로 편도 약 10분 소요됩니다. 한라산, 금악오름, 신창풍차, 당산봉, 차귀도 등을 볼 수 있으며 노을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사진작가들의 일몰출사지 및 웨딩스냅장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8)제주돈아 도두점

제주돈아는 청정지역에서 직접 키운 명품 흑돼지를 취급하는 식당입니다. 도두무지개해안도로와 바다가 보이는 뷰 맛집입니다.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족과 단체가 방문하기 적합합니다.

운영시간 : 12:0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