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매일 저녁 노을이 붉게 물드는 제주 서쪽 여행_version1

#[1일차]

1)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는 바다를 배경으로 무지개색으로 칠해진 방호벽을 볼 수 있습니다. 총 거리는 도보 기준 약 15분으로 산책하고 사진을 찍기에 제격입니다. 바로 옆 정상 키세스존으로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 도두봉과 함께 보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도두봉

도두봉은 도두동 해안가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공항 바로 옆의 오름으로 오르는 길과 정상에서 비행기 활주로가 보여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룹니다. 제주 올레 17번길에 속하는 도두봉 정상의 일명 '키세스존'이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한담해안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항에서 곽지과물해변까지 해안을 따라서 조성된 산책로입니다. 총 길이는 1.2km이며, 바로 옆에 파도가 첨벙거리는 해안 길을 따라 걸을 수 있습니다. 용암이 굳어지면서 만들어진 다양한 신기한 형태의 바위들이 시선을 끌고 있으며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제주더시즈닝협재흑돼지

제주더시즈닝협재흑돼지는 협재해수욕장 근처 흑돼지 전문 펍입니다. 제주 프리미엄 흑돼지를 전문 숙성 냉장고에 숙성하였으며 흑돼지와 파스타 혹은 리조또, 와인 혹은 칵테일과 함께하는 세트 메뉴가 있으며 인기가 좋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없으니 바로 앞에 위치한 협재해수욕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5)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은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색과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제주 서쪽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입니다. 특히 바다 건너 정면에 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어울려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 또한 매우 아름답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비양놀

비양놀은 바다와 비양도가 한 눈에 보이는 뷰맛집 카페로 친절한 사장님이 만들어주시는 아메리카노와 한라봉스콘이 인기메뉴입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료들을 즐길 수 있고 스콘은 당일판매 원칙으로 매일 아침 구워내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7)신창풍차해안도로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는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된 해안도로를 따라 줄 지어 서 있는 풍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창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일몰로도 유명한 곳이라 사진을 찍기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8)월령선인장자생지

월령선인장자생지는 월령리에 위치하며 선인장들이 자생하고 있는 산책로입니다. 해안을 따라 높게 세워진 풍력발전기와 일명 '손바닥 선인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름이 되면 까만 현무암 사이로 노란 꽃과 자색 열매를 맺으며 장관을 이루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사람을 매료시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9)잇칸시타

잇칸시타는 친구나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깔끔하고 친절한 일식당으로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기본상차림이 다양하고 밀푀유나베나 스끼야끼와 같은 안주요리가 많습니다. 15:30부터 17:00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운영시간 : 11: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