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제주스럽게' 제주 감성 가득 담은 여행

#[2일차]

1)말젯문

말젯문은 딱새우 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딱새우 크림 알밥, 딱새우장 알밥, 딱새우 볶음면을 통해 이색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15: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2)세화해수욕장

세화해수욕장은 구좌읍 세화리에 위치한 해변으로 정식 해수욕장이 아니지만 맑고 파란 바다 경관을 자랑합니다. 제주 동부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세화민속오일장이 열리며, 주변 카페 앞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예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카페라라라

카페라라라는 세화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구좌 당근을 이용한 100%당근주스, 당근케익을 판매합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4)제주해녀박물관

제주해녀박물관은 구좌읍 세화리 어촌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기원 전부터의 역사를 가진 제주의 해녀 문화를 중심으로 해양, 어촌, 민속, 어업 등에 관한 자료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관 안에는 실제 해녀의 집도 기부 받아 옮겨와 있으며, 음식 문화와 양육, 반어반농, 영등굿 문화 등이 자세히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 앞의 정원은 해녀 항일 운동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항일 운동인 1932년 1월 시위에 참여한 해녀들의 2차 집결지로 제주해녀항일운동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월요일

5)별방진

별방진은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한 조선시대의 성곽입니다. 성의 총길이는 1,008m, 높이는 3.5m 정도이다. 성에는 관사와 창고가 있었고, 동·서·남의 세 곳에 문이 있다. 성을 쌓을 때 흉년이 심하여 부역하던 장정들은 인분까지 먹어가며 쌓았다는 이야기가 인근에 전해오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제주바이브

제주바이브는 성산 카페 만감교차 마당 안쪽에 위치한 작고 아담한 돌창고 느낌의 소품샵입니다. 아기자기한 제주 감성 기념품, 소품들을 판매하며 다른 샵에서는 볼 수 없는 제주 바이브만의 단독 상품도 판매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화요일,수요일

7)종달리 해안도로

종달리해안도로는 광치기해변에서 시작하여 하도해변까지 이르는 11.2km의 길로, '해맞이 해안도로'라는 명칭으로도 불립니다. 해가 뜰 때도 장관이지만, 해가 질 무렵에도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색을 뽐냅니다. 종달리 해안에는 수국꽃이 가득 심어져 있어 5월 말부터 6월 내내 활짝 핀 수국이 가득한 길을 지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8)소금바치순이네

소금바치순이네는 종달리 해안도로에 위치한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입니다. 돌문어볶음은 인기메뉴이며 전복죽, 성게국, 보말국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가 있습니다. 우도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오션뷰이며 식사 후에는 해안로를 따라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목요일

9)더포그레이스리조트

더포그레이스리조트는 제주의 청정자연을 즐길 수 있는 올레 1코스에 위치합니다. 객실 내에서 성산일출봉과 우도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껏 누릴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야외에는 넓은 규모의 수영장이 있으며, 공용 주방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