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제주에서 느끼는 여유 (with. 부모님과 가족여행)

#[1일차]

1)모들한상

모들한상은 애월 더럭분교, 연화지 근처에 위치한 양식당으로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 아이동반 고객, 임산부 등의 가족고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브레이크타임은 16시부터 17시까지이고 주문마감은 런치는 15:30, 디너는 18:30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2)연화지

연화못은 연꽃이 많은 연못이라는 데서 이름지어졌습니다.넓이가 3,780여 평으로 봉천수에 의한 연못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넓고 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어, 갈수기에는 농업용수로 이용할 뿐만 아니라 연꽃·수련·소리쟁이·쇠무릎 등과 각종 수생 식물을 비롯하여 어류 등 다양한 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연못 서쪽의 동산에는 팽나무가 우거져 있어 한층 더 경관을 아름답게 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더럭초등학교

더럭초등학교는 세계적인 색채디자이너가 디자인했으며 다양한 색채가 아름다워 많은 이들이 포토 스팟으로 찾고 있습니다. 관광지가 아닌 학교를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취지로 개방한 만큼 관광매너가 필수적이며 교육 활동이 이루어지는 시간을 피해 방문해야합니다. 야외 화장실이나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며 동물이나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한담해변

한담해변은 제주 북서부에 위치하여 애월에서 곽지까지 해안을 따라 이어집니다. 해안의 모양을 따라 구불구불하게 이어지는 산책로는 1.2km에 이르고, 바다와 가깝게 걸을 수 있어 제주 바다를 제대로 느끼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만발한 산책로를 만날 수 있으며 주변에 유명 카페와 식당이 모여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카페 팀블로우

카페 팀블로우는 한담해안산책로에 위치한 카페로 야외 잔디정원이 있으며 실내외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커스터드크림라떼, 블로우에이드가 대표메뉴이고 각종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8:00~20:00  휴무일 : ,목요일

6)금오름

금오름은 미니백록담이라고 불리는 오름으로 편도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원래는 분화구 내에 물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많이 말라서 보기 힘듭니다. 신창풍차 해안도로가 보여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이효리가 추천한 곳으로 방송에 나와 관광객이 많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금능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은 서쪽의 인기명소인 협재해수욕장과 바로 이어져 있으며, 상대적으로 관광객이 많이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닥이 훤히 비치는 투명한 물빛과 얕은 수심, 주차장과 해변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짐을 옮기기도 부담이 없고, 새로 신축된 샤워실은 온수 샤워가 가능해 해수욕장 이용에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8)돼지굽는정원

돼지굽는정원은 협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흑돼지고깃집으로 제주화산석돌판구이에 흑돼지를 맛있게 구워주시는 곳입니다. 분위기 좋은 야외글램핑장이 마련되어 있어 동반고객끼리만의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오후 6시부터는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놀이방이 있어 아이동반 고객께도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11:3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9)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은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3성급 호텔입니다. 루프탑 전망대, 카페, 월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장애인 편의시설입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