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맛촌은 에코랜드, 사려니숲길 인근의 해물, 생선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제주도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전문으로 하여 모든 수산물과 식재료는 제주산,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사람 수에 걸맞는 손맛촌 스페셜 코스요리가 있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품메뉴도 있습니다. 전원주택 느낌에 정갈한 반찬이 있어 부모님과 함께 동반하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수요일
낙타트래킹은 호주 청정지역의 낙타를 국내 최초로 수입하여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낙타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안전요원과 동행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체험가능하며, 새끼 낙타들에게 먹이를 주고 기념촬영을 하는 이색체험도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빛의 벙커는 예술과 기술, 미술과 음악이 융합한 문화재생 컨셉의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입니다. 프로젝터를 통해 화려한 레이저 그래픽을 콘크리트 벽에 씌워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클로드 모네,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마르크 샤갈 등 거장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제주커피박물관 Baum은 숲 속에서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층은 각 나라의 원두부터 글라인드, 모카포트 등의 커피 도구를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이며 2층은 실내 카페 공간, 3층 옥상은 나무로 만든 데크와 의자가 있어 야외에서 새소리를 들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15~18:15  휴무일 : 연중무휴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 방언입니다.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 어린 선바위 등은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와 슬픈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돌바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봉기네깡통구이는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입니다. 제주산 흑돼지를 삼겹살로 판매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가 좋고 혼밥 또한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6:00~02:00  휴무일 : 연중무휴
브라운스위트호텔은 총 215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성산일출봉과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석재 마감을 통해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로비 공간과 인테리어가 휴식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드립니다. 호텔에는 스파와 유아용 풀장이 갖춰진 실내수영장과 세미나실, 연회장, 루프탑 전망대, 편의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