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커플&단체를 위한 원데이클래스 + 우도여행

#[4일차]

1)닭머르

닭머르는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며 사진을 찍기에 좋으며 닭머르 바위가 있는 곳은 나무 갑판으로 길이 만들어져 있고, 그 길의 끝엔 해안정자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을이면 억새가 풍성하여 사진 찍기에 좋고 일몰장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서민당

서민당은 제주시 이도이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양념갈비 전문점입니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의 경우 놀이방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된장찌개와 냉면은 이 식당의 매력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운영시간 : 15:00~22:00  휴무일 : ,화요일

3)동문시장/동문야시장

동문시장/동문야시장은 제주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시장으로 온갖 곡식과 야채, 생선, 과일, 식료품은 물론이고 제주의 명품 감귤과 과일, 토산품, 화산토에서 자란 농산물, 의류, 신발, 생활용품, 농기구까지 없는 것 없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올레 17코스가 지나가는 길목인 동문시장은 꼭 한 번 들려봐야 할 제주의 여행 명소입니다. 동문시장은 8시부터 21시까지, 동문야시장은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됩니다.

운영시간 : 08: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4)순아커피

순아커피는 100년 된 일본식 가옥을 개조한 구제주 관덕정 근처 카페입니다. 나무로 된 천장과 바닥, 다다미방 구조에서 옛날 구옥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운영시간 : 09:00~19:00  휴무일 : ,수요일

5)용두암

용두암은 제주공항의 북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용이 포효하며 바다에서 솟구쳐 오르는 형상을 따 용두암이라 지어진 곳입니다. 이 용두암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서쪽으로 100m 쯤 떨어진 곳이 적당하며, 바다가 잔잔한 날보다 파도가 심하게 몰아치는 날이 적격입니다. 용두암에서 도두항까지 이어지는 용담-도두해안도로에는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도두봉

도두봉은 도두동 해안가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공항 바로 옆의 오름으로 오르는 길과 정상에서 비행기 활주로가 보여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룹니다. 제주 올레 17번길에 속하는 도두봉 정상의 일명 '키세스존'이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