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커플&단체를 위한 원데이클래스 + 우도여행

#[2일차]

1)우도

우도는 제주 안의 또 다른 제주, 산호의 섬으로 마늘과 땅콩 재배를 많이 하고 해녀에 의한 해산물 채취가 많이 이뤄지는 곳입니다. 땅콩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레길1-1코스인데 많은 관광객들이 자전거, 전기차 등을 타며 섬을 둘러보는 편입니다. 우도봉, 검멀레해수욕장, 동안경굴, 비양도, 하고수동해수욕장, 서빈백사 등이 주요 스팟입니다. 우도로 들어갈 수 있는 항구는 성산항과 종달항이 있으며 성산항의 경우 약 30분 간격으로 배가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배 소요시간은 약 10분이며 신분증을 필참하셔야 합니다. 계절별 배 시간이 상이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는 왕복 성인기준 10,500원 정도 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우도이야기

우도이야기는 우도 북쪽에 위치한 오션뷰의 한식당으로 해녀가 우도바다에서 직접 잡은 성게, 소라, 보말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게소라덮밥, 문어전복해물라면, 보말죽이 인기메뉴입니다. 해산물이 푸짐하여 현지맛집이고 개가 상주하고 있으며 장애인 편의시설입니다.

운영시간 : 08: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우도 봉수대

우도 봉수대는 봉(횃불)과 수(연기)라는 뜻으로 급한 소식을 전하던 조선시대 군사통신시설입니다. 봉수대를 기준으로 오른쪽에 하얀색의 우도 등대가 위치하여 사진을 찍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결

결은 하고수동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넓고 편안한 분위기의 3층 루프탑 카페로 바다와 제주스러운 밭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와 빈티지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이뤄져 있으며 곳곳에 인스타감성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땅콩라떼가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3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우도올레보트

우도올레보트는 서빈백사를 출발하여 검멀레 해안까지 왕복코스를 운영합니다. 보트 바닥이 파노라마 글라스 유리로 되어있어 바닷 속 구경도 함께 할 수 있는 유리바닥보트도 운행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6)그리운바다성산포

그리운바다성산포는 고등어회가 맛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가격대별로 A~C코스의 한상차림, 은갈치회, 고등어회, 제철회국수, 제주황게장 등이 있어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며 단품메뉴, 1인메뉴도 있습니다. 고등어회, 깻잎, 와사비밥의 조합인 고등어회 삼합은 이 식당만의 비법입니다. 예약이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화요일

7)코델리아리조트

코델리아리조트는 총 15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어린이 놀이터와 세미나실, 미팅룸 등 부대시설과 일출전망대가 있습니다. 리조트 야외수영장은 하절기에만 운영되며, 바베큐장 이용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