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혼자서 즐기는 여행,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3일차]

1)사계의시간

사계의시간은 용머리해안 근처 장어요리 전문점입니다. 장어탕, 장어덮밥, 장어구이 등이 있으며 장어덮밥이 이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가성비 좋은 장어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하며 하루에 50인분만 판매하기 때문에 재료소진으로 일찍 마감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월요일

2)사계해안

사계해변은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자리한 해변으로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 용머리해안까지 조망이 가능한 깨끗한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사계해변 인근 사계포구는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올레 10코스에도 해당되어 많은 올레꾼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용머리해안

용머리해안은 산방산 자락에서 해안가로 뻗어나가는 곳에 위치하여 마치 바다 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 해서 용머리해안으로 불립니다. 수 천 만년 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파도에 깎여 기묘한 절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용머리해안을 일주 할 수 있는 탐방로가 있으며 한 바퀴 돌아보는데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기상악화나 만조때에는 위험성이 높아 출입을 금하니 방문 전 미리 관람 가능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하다가게

하다가게는 서귀포 사계리 마을 안에 있는 공예, 그림 공방입니다. 매듭팔찌, 마크라메, 드림캐쳐 등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수채화 일러스트, 연필 소묘 등 그림 수업을 진행합니다. 여행을 하며 간직하고 싶던 순간이나 풍경을 직접 그려보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기념품을 만들어보세요.

운영시간 : 12: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5)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주곶자왈공원은 산책하는 내내 신기하고 기괴한 형태의 풀과 나무들이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정글처럼 우거진 숲을 구경하고, 역경을 이겨낸 사람의 이야기를 만나고, 공원 내에 위치한 족욕 카페 한방 물에 발 좀 씻을 수 있습니다. 또한 9시부터 매 시간 출발하는 40-50분 가량의 숲 해설을 들으며 산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6)저지리498맛나게드시게

저지리498맛나게드시게는 한경면에 있는 게장 전문 한식당입니다. 황게정식은 제주산 황게를 이용한 간장게장을 주메뉴로 하여 인기메뉴입니다. 이외에도 금게정식, 흑돼지BBQ정식과 단품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이 모든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한상차림 메뉴가 있어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30~21:00  휴무일 : 월요일

7)금능반지하

금능반지하는 비양도 앞에 위치한 카페이자 펍으로 바다가 바로 보이는 탁 트인 야외 공간에 생맥주, 칵테일, 커피 등을 판매합니다. 시그니처 칵테일인 제주뮬, 금능사파이어 외에 제주산 돼지로 만든 독일식 족발요리인 학센이 인기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6:00~24:00  휴무일 : ,수요일

8)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은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3성급 호텔입니다. 루프탑 전망대, 카페, 월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장애인 편의시설입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