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모두를 위한, 자연명소 위주 여유로운 일정

#[1일차]

1)순수한둠비

순수한둠비는 제주 콩, 천일염에 불을 붙여 만든 수제두부를 활용한 한정식 식당입니다. 순두부 정식이 주 메뉴이며 간이 세지 않아 건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닭머르

닭머르는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며 사진을 찍기에 좋으며 닭머르 바위가 있는 곳은 나무 갑판으로 길이 만들어져 있고, 그 길의 끝엔 해안정자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을이면 억새가 풍성하여 사진 찍기에 좋고 일몰장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5L2F

5L2F는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는 돌담으로 되어있고, 예쁘게 정돈된 야외 정원에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는 인기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4)산굼부리

산굼부리는 우리나라에 하나밖에 없는 마르형 분화구로 굼부리는 화산체의 분화구를 이르는 제주어입니다. 낮은 평지에 화구의 크기도 한라산 백록담보다도 더 크며 특이하게 가스가 분출되어 돌들을 날려 생긴 곳으로 지질학적으로 귀중한 천연기념물로 지정보호되고 있습니다. 계절별 입장마감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월정리해수욕장

월정리해수욕장은 '달이 머문다'는 뜻의 이름을 가진 서정적인 풍경의 마을 월정리에 위치한 해수욕장입니다. 수심이 얕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주변 카페나 식당에서 바닷가 쪽에 설치한 의자를 이용한 포토존이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멘도롱돈까스

멘도롱돈까스는 월정리 해변 해안도로 카페거리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수제 경양식 소스를 사용한 멘도롱 돈까스는 이 식당의 인기메뉴로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콤돈가스는 적당히 매워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16:00  휴무일 : ,목요일

7)수상한사칠이

수상한사칠이는 월정리해수욕장 근처 감성 요리주점입니다. 바 테이블이 있어 혼술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옛날 돌집을 개조했으며 날씨가 좋을 때 돌담마당에 있는 야외테이블에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감바스알하이요와 칠리새우는 이 식당의 인기 안주메뉴 입니다.

운영시간 : 18: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8)메이더호텔

제주 메이더호텔은 함덕해수욕장과 김녕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며 호텔 내 루프탑 테라스, 시즌별 야외 수영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바베큐시설도 구비되어 타 호텔과는 차별화된 시설이 제주도 여행을 더 풍요롭게 해줍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