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6월 수국여행, 알록달록 수국이 만발한 제주

#[4일차]

1)시스터필드

시스터필드는 서귀포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한 베이커리입니다. 서울 '홍철책빵'의 레시피가 이 곳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유기농 밀과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하여 첨가물 없이 건강한 재료로 만든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치아바타, 카야크루아상 등이 잘 나가는 메뉴입니다. 오후 방문시 빵 품절 가능성 있으므로 빵 나오는 시간은 사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군산오름

군산오름은 대정의 난드르를 병풍처럼 에워싸고 있는 오름으로 기생화산채로는 최대규모입니다. 걸어 올라갈 시에는 약 30분이 소요되지만 거의 정상 부근까지 차로 갈 수 있어 이 경우 약 5분이 소요됩니다. 정상에서는 한라산부터, 중문관광단지, 마라도, 산방산까지 서귀포 일대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달팽이식당

달팽이식당은 안덕면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직접 키운 콩으로 만들어 냄새가 적은 청국장 메뉴와 석쇠구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한상메뉴가 인기가 좋습니다. 귤창고를 정성스럽게 리모델링하여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보리밥과 함께 집밥같은 한상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15:00  휴무일 : ,일요일

4)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으로 토종 동백부터 아기 동백, 유럽 동백 등 80여 개국 500여 품종의 수많은 동백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수목원 안에 아기자기한 포토 스팟이 많으며 동백꽃이 피는 계절인 겨울이면 동백꽃을 배경으로, 여름이 시작되면 수국 꽃, 가을에는 억새와 핑크뮬리가 가을 정원을 가득 채워 사진 찍기 좋은 명소 입니다. 카멜리아힐을 한 바퀴 둘러볼 경우 대략 40분~1시간20분 정도 소요가 되어 관람 시간을 넉넉히 잡고 방문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계절별 입장시간이 다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8: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5)서광리123

서광리123은 안덕면 서광리에 위치한 야외 정원을 갖춘 카페입니다. 10월 핑크뮬리 시즌 방문하기 좋으며, 다른 명소들에 비해 핑크뮬리가 빈틈없이 빽빽하게 심어져 있어 풍경을 즐기기에도,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1인 1음료 주문시 정원 입장이 가능하며, 그 외에는 3,500원의 정원 입장료가 있습니다. 매장에서 매일 굽는 에그타르트를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0:00~18:30  휴무일 : ,수요일

6)오설록티뮤지엄

오설록티뮤지엄은 제주 서광다원과 맞닿아 있으며 차와 한국 전통차 문화를 소개하고자 개관한 국내 최초의 차 박물관입니다. 동서양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문화의 공간이자,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으로, 건물 전체가 녹차잔을 형상화하여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내에는 녹차향이 가득하며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푸른 녹차밭은 사진 명소입니다. 티 하우스에서는 티 마스터가 직접 볶은 따뜻한 차와 오설록 녹차로 만든 음료 아이스크림, 롤케이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7)곤밥2

곤밥2는 칠성로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생선구이, 두루치기, 육개장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밥하기 적합합니다. 양이 많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30~21:00  휴무일 : 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