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6월 수국여행, 알록달록 수국이 만발한 제주

#[1일차]

1)빗소리

빗소리는 김녕해수욕장 근처 튀김이 맛있는 일식당입니다. 튀김은 해산물 위주로 준비되며 고소하여 소바메뉴와 잘 어우러집니다. 12시~17시까지 운영하여 저녁 식사는 불가능합니다. 가게가 협소하여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2: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2)김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은 비교적 작은 백사장에 맑은 바닷물이 주변의 기암절벽과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해변입니다. 야영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 등 편의시설이 고루 갖추어져 있고 해수욕과 함께 갯바위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월정리해수욕장

월정리해수욕장은 '달이 머문다'는 뜻의 이름을 가진 서정적인 풍경의 마을 월정리에 위치한 해수욕장입니다. 수심이 얕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주변 카페나 식당에서 바닷가 쪽에 설치한 의자를 이용한 포토존이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그초록

그초록은 아보카도를 이용한 초록빛 커피로 유명해진 카페입니다. 바다를 향해있는 1층 창가 좌석과 옥탑에 마련된 좌식 테이블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기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목요일

5)종달리 해안도로

종달리해안도로는 광치기해변에서 시작하여 하도해변까지 이르는 11.2km의 길로, '해맞이 해안도로'라는 명칭으로도 불립니다. 해가 뜰 때도 장관이지만, 해가 질 무렵에도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색을 뽐냅니다. 종달리 해안에는 수국꽃이 가득 심어져 있어 5월 말부터 6월 내내 활짝 핀 수국이 가득한 길을 지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달리센트

달리센트는 제주 동쪽 종달리 마을에 위치한 셀렉샵입니다.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패키지의 인센스와 캔들,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며 비정기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지하고 있으니 방문 전 오픈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운영시간 : 13: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7)소심한책방

소심한책방은 종달리에 위치한 독립서점으로 소설과 에세이, 인문, 여행, 독립 출판물을 비롯하여 제주 특산품과 문구 등을 소개합니다. 북토크와 워크숍, 전시, 공연, 심야 책방을 정기적으로 열고 있으며 비정기 휴무는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8)소금바치순이네

소금바치순이네는 종달리 해안도로에 위치한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입니다. 돌문어볶음은 인기메뉴이며 전복죽, 성게국, 보말국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가 있습니다. 우도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오션뷰이며 식사 후에는 해안로를 따라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목요일

9)더포그레이스리조트

더포그레이스리조트는 제주의 청정자연을 즐길 수 있는 올레 1코스에 위치합니다. 객실 내에서 성산일출봉과 우도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껏 누릴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야외에는 넓은 규모의 수영장이 있으며, 공용 주방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