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다같이 돌자~ 제주 한바퀴~ (동부>서부)

#[4일차]

1)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은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에 위치하여 평균 수심, 경사도 모두 좋은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입니다. 백사장 뒷편은 소나무숲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핑이나 제트스키 등 해양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심바카레

심바카레는 곽지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오션뷰의 일식당으로 바나나튀김카레와 계란카레가 대표메뉴입니다. 개가 상주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15시부터 30분간 브레이크타임이며 19:30에 주문이 마감됩니다.

운영시간 : 10:30~20:00  휴무일 : ,수요일

3)한담해안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항에서 곽지과물해변까지 해안을 따라서 조성된 산책로입니다. 총 길이는 1.2km이며, 바로 옆에 파도가 첨벙거리는 해안 길을 따라 걸을 수 있습니다. 용암이 굳어지면서 만들어진 다양한 신기한 형태의 바위들이 시선을 끌고 있으며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카페 팀블로우

카페 팀블로우는 한담해안산책로에 위치한 카페로 야외 잔디정원이 있으며 실내외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커스터드크림라떼, 블로우에이드가 대표메뉴이고 각종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8:00~20:00  휴무일 : ,목요일

5)이호테우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제주 시내에서 서쪽으로 약 7km 지점에 있어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입니다. 붉은색, 흰색이 대조되는 조랑말 등대 포토존으로 유명하며 모래사장 뒤에는 소나무숲이 형성된 캠핑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용두암

용두암은 제주공항의 북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용이 포효하며 바다에서 솟구쳐 오르는 형상을 따 용두암이라 지어진 곳입니다. 이 용두암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서쪽으로 100m 쯤 떨어진 곳이 적당하며, 바다가 잔잔한 날보다 파도가 심하게 몰아치는 날이 적격입니다. 용두암에서 도두항까지 이어지는 용담-도두해안도로에는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용연구름다리

용연은 제주시 용담동에 위치한 계곡의 물이 유입되는 호수이고 용연구름다리는 용연 사이를 잇는 역할을 합니다. 그곳에서 붉은 빛이 감도는 정자와 에메랄드 빛 계곡이 마치 그림의 한 폭처럼 어우러지는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경이 멋진 곳으로, 저녁 산책 코스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