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다같이 돌자~ 제주 한바퀴~ (동부>서부)

#[2일차]

1)섭지코지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 방언입니다.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 어린 선바위 등은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와 슬픈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돌바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청호식당

청호식당은 성산읍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 한식당입니다. 문어볶음, 갈치조림과 더불어 문어라면은 맑은 국물과 해물이 푸짐하여 이 식당의 인기메뉴 입니다. 문어볶음,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있어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식사 후 산책을 하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20:00  휴무일 : ,수요일

3)아줄레주

아줄레주는 성산읍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입니다. 화이트톤 유럽풍 건물 외관이 아름다워 포토존으로 인기이며, 7세 미만 유아는 동반이 불가한 노키즈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화요일,수요일

4)제주허브동산

제주허브동산은 약 150여종의 허브와 야생화로 채워진 동산으로 낮에는 향긋한 허브향으로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는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는 정원과 동산을 산책하며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더불어 밤에는 넓은 정원이 불빛으로 가득 차는 야간 개장이 펼쳐지는데, 건물 외벽에 빛을 비춰주는 미디어 파사드가 300만개의 조명과 더해져 신비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6가지 허브 제품을 이용한 황금 족욕 체험과 더불어 천연 허브로 만드는 나만의 비누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5)쇠소깍

쇠소깍은 한라산에서 흘러내려 온 물줄기인 효돈천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고 효돈천의 담수와 해수가 만나 생긴 깊은 웅덩이입니다. 양 벽에 기암괴석이 병풍처럼 둘러서 있으며 쇠소깍의 바위에 비추는 민물은 유난히 푸르고 맑아 짙은 회색의 기암괴석과 절경을 이루어 신비한 계곡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7~8월 사이에 쇠소깍 축제가 열려 맨손 고기잡기, 다우렁길 걷기 등의 다양한 행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올레일품

올레일품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해산물, 돼지고기 전문 한식당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일품해물탕은 국물이 맑으며 전복, 문어,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인기가 좋습니다. 흑돼지도 있기 때문에 해산물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탕을 다 먹은 후 먹는 볶음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7)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 중심에 자리한 전통시장이자,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시장입니다. 서귀포시 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상설시장으로 365일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제주의 특산물인 오메기떡, 감귤, 한라봉, 옥돔, 은갈치, 흑돼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8)담앤루리조트

담앤루리조트는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최고급 풀빌라 스파 리조트로 모던한 스타일이며 바로 옆 약천사가 있습니다. 정원,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스파, 루프탑 테라스 등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