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8월의 피서여행, 더위 피할 수 없다면 즐기자! ver.2

#[2일차]

1)우도

우도는 제주 안의 또 다른 제주, 산호의 섬으로 마늘과 땅콩 재배를 많이 하고 해녀에 의한 해산물 채취가 많이 이뤄지는 곳입니다. 땅콩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레길1-1코스인데 많은 관광객들이 자전거, 전기차 등을 타며 섬을 둘러보는 편입니다. 우도봉, 검멀레해수욕장, 동안경굴, 비양도, 하고수동해수욕장, 서빈백사 등이 주요 스팟입니다. 우도로 들어갈 수 있는 항구는 성산항과 종달항이 있으며 성산항의 경우 약 30분 간격으로 배가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배 소요시간은 약 10분이며 신분증을 필참하셔야 합니다. 계절별 배 시간이 상이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는 왕복 성인기준 10,500원 정도 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우도올레보트

우도올레보트는 서빈백사를 출발하여 검멀레 해안까지 왕복코스를 운영합니다. 보트 바닥이 파노라마 글라스 유리로 되어있어 바닷 속 구경도 함께 할 수 있는 유리바닥보트도 운행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3)소섬전복

소섬전복은 국내산 전복만을 사용하는 전복요리 전문식당입니다. 타 전복식당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넉넉한 양을 제공하며, 사방이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우도 바다를 한눈에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우도봉

우도봉은 소가 머리를 들고 누워있는 형태를 띄는 우도의 머리에 해당하는 오름입니다. 소머리오름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우도봉 정상에서 우도 바다와 전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밭318

밭318은 우도 검멀레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로 유채꽃시즌이면 푸른바다와 유채꽃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시는 커피와 크로플이 맛있기로 유명하며 돗자리를 대여해줘서 마당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17:30  휴무일 : 연중무휴

6)하고수동 해수욕장

하고수동해수욕장은 우도 북동부에 위치한 하고수동 마을에 위치한 해변으로 앞바다의 수심이 얕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피서객이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여름철 밤이 되면 멸치잡이 선박들의 불빛이 앞바다를 수놓은 풍경은 일대 장관을 연출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산호 해수욕장(서빈백사)

산호해수욕장은 제주시 우도면 서광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서빈백사해수욕장으로도 불립니다. 하얀 모래와 짙은 에메랄드빛 바다는 수심에 따라 물빛이 다르게 보여 감탄을 자아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8)하하호호

하하호호는 우도의 북쪽에 위치한 종달리와 바다가 보이는 수제버거집으로 흑돼지버거 원조 맛집입니다. 창고였던 돌집을 부부가 직접 개조해 만든 곳이며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였으며 수제버거 뿐만 아니라 우도오면 꼭 먹어봐야 할 땅콩아이스크림 또한 판매중입니다. 계절별 마감시간이 다르므로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00~17:30  휴무일 : 연중무휴

9)코업시티호텔성산

코업시티호텔성산은 디럭스 트윈, 온돌 룸, 파노라믹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19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의 색을 담은 옐로우, 오렌지, 그린, 블루톤의 인테리어의 객실과 하루의 마무리를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로비 내 C-SQUAR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