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커플&친구여행, 삼시세끼 알찬 맛집투어 (동쪽 ver.)

#[4일차]

1)선하다선

선하다선은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방짜유기(놋그릇)에 담아내어 정성스러움을 풍기며 엄마손맛 같은 건강한 집밥 느낌을 자아냅니다. 버섯전골, 보쌈, 돼지김치, 게장 등을 메인으로 다양한 정식메뉴가 있으며, 새우장과 전복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선하다 A정식이 추천메뉴입니다. 부모님과 동반시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운영시간 : 11:00~14:3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2)제주 조천 스위스마을

제주조천스위스마을은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스위스의 이국적인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건축단지입니다. 각 건물은 대부분 1층 카페, 식당, 전시장 등의 상점, 2-3층은 숙박이나 거주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을 내 건물의 색감이 아름다워 사진을 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5L2F

5L2F는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는 돌담으로 되어있고, 예쁘게 정돈된 야외 정원에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는 인기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4)아침미소목장

아침미소목장은 제주시 근교에 자리한 젖소들이 자라는 친환경 목장입니다. 목장에서 짠 우유를 이용해 아이스크림을 미리 예약 후 만들 수 있으며, 젖소 먹이주기,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 등이 있습니다. 또한 넓은 초원에서 방목하는 소, 들판 너머 보이는 한라산 풍경 등 볼거리가 많으며 목장 안 경치 좋은 카페에서 분위기를 즐기며 쉼과 동시에 직접 짠 우유와 요구르트, 치즈 제품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화요일

5)관음사

관음사는 조선시대에 존재했지만 유교 이념으로 인해 사라졌다가 다시 중창되어 완공된 사찰입니다. 관음사에서는 템플스테이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교원 직무연수교육, 달빛 동동(걷기 치유 명상), 토요 명상여행, 휴식형, 행복 명상&힐링, 만다라 체험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오드씽

오드씽은 드넓은 잔디정원과 수영장, 썬베드 좌석을 갖춘 대형 카페입니다. 낮 시간에는 카페공간으로, 저녁시간에는 펍 분위기로 전환되며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밤에는 칵테일과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7)국수만찬

국수만찬은 주문하면 바로 그때 면을 삶기 때문에 면발이 쫄깃하며 양이 푸짐합니다. 고기국수와 멸고국수가 인기메뉴이며,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30~20:30  휴무일 : ,수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