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제주 동부 정복하기 (우도 포함 일정)

#[3일차]

1)우도 비양도

비양도는 우도에서 육로로 연결된 섬 속의 섬으로 초원으로 된 캠핑장이 조성되어 있어 백패킹이나 캠핑객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비양도 망루에 올라 제주도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는 일출 풍경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소섬전복

소섬전복은 국내산 전복만을 사용하는 전복요리 전문식당입니다. 타 전복식당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넉넉한 양을 제공하며, 사방이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우도 바다를 한눈에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우도올레보트

우도올레보트는 서빈백사를 출발하여 검멀레 해안까지 왕복코스를 운영합니다. 보트 바닥이 파노라마 글라스 유리로 되어있어 바닷 속 구경도 함께 할 수 있는 유리바닥보트도 운행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우도봉

우도봉은 소가 머리를 들고 누워있는 형태를 띄는 우도의 머리에 해당하는 오름입니다. 소머리오름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우도봉 정상에서 우도 바다와 전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하하호호

하하호호는 우도의 북쪽에 위치한 종달리와 바다가 보이는 수제버거집으로 흑돼지버거 원조 맛집입니다. 창고였던 돌집을 부부가 직접 개조해 만든 곳이며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였으며 수제버거 뿐만 아니라 우도오면 꼭 먹어봐야 할 땅콩아이스크림 또한 판매중입니다. 계절별 마감시간이 다르므로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00~17:30  휴무일 : 연중무휴

6)하고수동 해수욕장

하고수동해수욕장은 우도 북동부에 위치한 하고수동 마을에 위치한 해변으로 앞바다의 수심이 얕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피서객이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여름철 밤이 되면 멸치잡이 선박들의 불빛이 앞바다를 수놓은 풍경은 일대 장관을 연출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블랑로쉐

블랑로쉐는 우도 하고수동해수욕장에 위치한 화이트인테리어의 카페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내외부 좌석이 모두 있습니다. 우도의 땅콩을 사용한 땅콩라떼와 땅콩아이스크림이 시그니쳐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1:00~17:30  휴무일 : 연중무휴

8)서빈백사

서빈백사는 제주시 우도면 천진리에 위치한 자갈해안으로 우도 서쪽의 하얀모래해변이라는 뜻으로 서빈백사라고 불립니다. 수심에 따라 바다빛깔이 달라 남태평양이나 지중해 어느 바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경관을 자랑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9)종달리 해안도로

종달리해안도로는 광치기해변에서 시작하여 하도해변까지 이르는 11.2km의 길로, '해맞이 해안도로'라는 명칭으로도 불립니다. 해가 뜰 때도 장관이지만, 해가 질 무렵에도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색을 뽐냅니다. 종달리 해안에는 수국꽃이 가득 심어져 있어 5월 말부터 6월 내내 활짝 핀 수국이 가득한 길을 지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0)소금바치순이네

소금바치순이네는 종달리 해안도로에 위치한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입니다. 돌문어볶음은 인기메뉴이며 전복죽, 성게국, 보말국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가 있습니다. 우도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오션뷰이며 식사 후에는 해안로를 따라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목요일

11)삼일삼오

삼일삼오는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작은 마을에 위치한 민박으로 세화해변을 바라보며 뒤로는 올레길이 이어져 있어 전망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2인 전용 객실로만 운영되며, 객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야자수 정원뷰는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매달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며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