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12월의 눈꽃여행, 겨울왕국 JEJU ISLAND

#[4일차]

1)섭지코지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 방언입니다.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 어린 선바위 등은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와 슬픈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돌바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광치기해변

광치기해변은 성산일출봉에서 섭지코지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며, 제주올레 1코스의 마지막이자 2코스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뜨거운 용암이 바다와 만나 빠르게 굳어지며 형성된 특이한 지질구조가 특징이며, 썰물 때 방문하면 바닷물에 가려져 있던 비경들이 드러나 멋진 장관을 이룹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경미네집

경미네집은 성산일출봉 인근에 있는 해산물 전문 한식당입니다. 해녀들이 갓 잡아올린 해산물로 요리하며 문어, 조개 등을 넣고 푸짐하게 넣은 해물라면과 덮밥 메뉴는 양이 푸짐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가 인기가 좋습니다.

운영시간 : 07:30~18:30  휴무일 : ,화요일

4)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입니다. 수조 용적량이 1만 800톤에 달하는 월드클래스급 초대형 해양종합문화시설로써, 전시 생물 450여 종 4만 5천 여 마리의 생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진행하는 오션 아레나 공연과 제주 전통 해녀 시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5)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화산활동시 분출된 뜨거운 마그마가 차가운 바닷물과 만나면서 화산재가 습기를 많이 머금어 끈끈한 성질을 띄게 되었고, 이것이 층을 이루면서 쌓인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 이르는 가파른 계단 길은 숨이 가쁘나, 넉넉히 20분이면 꼭대기에 다다릅니다. 정상에서는 너른 분화구와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은, 제주의 다른 오름과는 전혀 다른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2월 31일에는 성산일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월요일

6)카페 글렌코

카페 글렌코는 송당리에 위치한 카페로 스코틀랜드의 글렌코 지역의 초원을 모티브로 하여 초원과 정원이 꾸며졌습니다. 핑크뮬리, 수국, 메밀, 유채꽃 등 계절별로 꽃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아이들과도 반려동물과도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