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3박4일] 12월의 눈꽃여행, 겨울왕국 JEJU ISLAND

#[3일차]

1)시스터필드

시스터필드는 서귀포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한 베이커리입니다. 서울 '홍철책빵'의 레시피가 이 곳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유기농 밀과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하여 첨가물 없이 건강한 재료로 만든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치아바타, 카야크루아상 등이 잘 나가는 메뉴입니다. 오후 방문시 빵 품절 가능성 있으므로 빵 나오는 시간은 사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양혜란식당

양혜란식당은 서귀포시 서호동에 위치한 정식 전문 식당입니다. 오전 7시부터 운영하여 아침식사가 가능합니다. 대표메뉴는 딱새우장 정식으로 딱새우장을 제외한 모든 반찬은 매일 변경됩니다. 밥과 반찬은 무한리필이며 양이 많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운영시간 : 07: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3)감따남

감따남은 서귀포 엉또폭포 부근에 위치한 카페로 감귤밭이 함께 있어 감귤체험이 가능합니다. 감귤체험과 함께 귤밭 속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 스냅촬영장소로도 애용됩니다.

운영시간 : 12:00~18: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4)외돌개

외돌개는 제주 올레길 7코스의 시작점이며 바다에서 20m높이로 솟아난 형상의 돌 기둥입니다. 외돌개의 꼭대기에는 소나무들이 자생하고 있어 한 폭의 그림 같은 인상을 주고 있으며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있어 멋진 경관을 눈에 담으며 걸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쇠소깍

쇠소깍은 서귀포시 하효동과 남원읍 하례리 사이를 흐르는 효돈천 하구를 뜻하며,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담수와 해수가 만나 생긴 깊은 웅덩이가 바로 쇠소깍입니다. 양 벽에 기암괴석이 병풍처럼 둘러져 있으며 그 위로 숲이 우거져 신비한 계곡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전통 조각배(테우)를 타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올레 5코스와 6코스를 연결하는 곳이어서 올레꾼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제주동백수목원

제주동백수목원은 위미동백군락지 근처에 위치한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애기동백나무숲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철 푸른 동백과 철따라 지저귀는 이름 모를 새, 풍요로움이 가득한 감귤원과 함께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사진 찍기 좋은 명소입니다.

운영시간 : 09:3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7)성산가는길

성산가는길은 돼지불백과 등갈비찜 전문 한식당입니다. 숯불돼지불고기가 주력메뉴이며 주방에서 숯불에 구워 숯불향을 품은 고기를 테이블에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워머를 사용합니다. 파채와 곁들어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수요일

8)휘닉스제주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는 천혜의 바다와 비일상의 즐거움이 공존하는 섭지코지에 위치하여 환경친화적인 해양종합리조트로 숙박, 휴양, 레저, 문화가 공존합니다. 사계절 온수풀인 실내외 수영장 외에도 사우나, 키즈 플레이존, 테디베어 기념품 판매점, 테라피샵, 미술관 등 부대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식 레스토랑, 뷔페, 카페, 펍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