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여름 시즌 액티비티 & 문화 여행

#[3일차]

1)삼성혈

삼성혈은 신성한 한라산의 기운이 내린곳에 삼신인이 땅에서 솟아난 흔적이 남아있는 곳입니다. 신비로운 세 개의 지혈(地穴)이 생명이 시작되는 것에 대한 경이로움을 느끼게 합니다. 오래된 고목이 늘어선 관람로를 걷다 보면 전시실과 영상실이 있으며 전시실에는 삼성혈 신화에 대한 모형도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민속자연사박물관

민속자연사박물관은 제주 사람들이 오랜 세월 지켜온 전통문화와 자연 환경을 깊이 들여다보고 이해하는 곳입니다. 전시관은 제주상징관과 자연사전시실, 민속전시실, 바다전시관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제주상징관에서는 제주의 탄생과 여러 설화, 자연사전시실에서는 다양한 제주도의 동․식물 표본과 암석, 화산분출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 생태계를 디오라마로 표현하였으며, 제주도가 어떻게 생성되었는지 애니메이션을 통해 실감나게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요술식탁

요술식탁은 제주 특산물을 이용한 수비드 요리 전문식당입니다. 제주산 한우, 흑돼지, 딱새우와 떡갈비, 생연어, 닭가슴살을 이용해 굽지 않고, 튀기지 않은 건강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연어장과 딱갈비는 한정메뉴이기 때문에 조기소진 될 수 있습니다. 한우 수비드는 인기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1:30~20:30  휴무일 : ,수요일

4)순아커피

순아커피는 100년 된 일본식 가옥을 개조한 구제주 관덕정 근처 카페입니다. 나무로 된 천장과 바닥, 다다미방 구조에서 옛날 구옥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운영시간 : 09:00~19:00  휴무일 : ,수요일

5)동문시장/동문야시장

동문시장/동문야시장은 제주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시장으로 온갖 곡식과 야채, 생선, 과일, 식료품은 물론이고 제주의 명품 감귤과 과일, 토산품, 화산토에서 자란 농산물, 의류, 신발, 생활용품, 농기구까지 없는 것 없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올레 17코스가 지나가는 길목인 동문시장은 꼭 한 번 들려봐야 할 제주의 여행 명소입니다. 동문시장은 8시부터 21시까지, 동문야시장은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됩니다.

운영시간 : 08: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6)바라나시책골목

바라나시책골목은 북카페로 동한두기와 용두암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인도커피와 짜이를 함께 판매하고 있어 해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토요일,일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