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여름 시즌 액티비티 & 문화 여행

#[2일차]

1)산굼부리

산굼부리는 우리나라에 하나밖에 없는 마르형 분화구로 굼부리는 화산체의 분화구를 이르는 제주어입니다. 낮은 평지에 화구의 크기도 한라산 백록담보다도 더 크며 특이하게 가스가 분출되어 돌들을 날려 생긴 곳으로 지질학적으로 귀중한 천연기념물로 지정보호되고 있습니다. 계절별 입장마감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손맛촌

손맛촌은 에코랜드, 사려니숲길 인근의 해물, 생선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제주도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전문으로 하여 모든 수산물과 식재료는 제주산,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사람 수에 걸맞는 손맛촌 스페셜 코스요리가 있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품메뉴도 있습니다. 전원주택 느낌에 정갈한 반찬이 있어 부모님과 함께 동반하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수요일

3)제주라프 라플라이

제주라프 라플라이는 거문오름의 광활한 녹차밭을 가로지르는 짚라인 체험을 운영합니다. 52m 길이의 초급 연못 코스부터 삼나무 숲, 녹차밭, 223m의 난이도 상의 코스까지 다양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라플라이 짚라인을 즐긴 후에 라풋 족욕 체험으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우연히, 그 곳

우연히, 그 곳은 카페 전체 벽면이 돌담으로 둘러싸여 제주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커피 메뉴와 더불어 정성 가득한 디저트류(스콘, 까눌레,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목요일

5)제주해녀박물관

제주해녀박물관은 구좌읍 세화리 어촌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기원 전부터의 역사를 가진 제주의 해녀 문화를 중심으로 해양, 어촌, 민속, 어업 등에 관한 자료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관 안에는 실제 해녀의 집도 기부 받아 옮겨와 있으며, 음식 문화와 양육, 반어반농, 영등굿 문화 등이 자세히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 앞의 정원은 해녀 항일 운동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항일 운동인 1932년 1월 시위에 참여한 해녀들의 2차 집결지로 제주해녀항일운동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월요일

6)하도댁흑돼지두루치기

하도댁흑돼지두루치기는 육류, 고기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메뉴는 흑돼지 두루치기와 하도댁 부대찌개만 있습니다. 양이 푸짐하고 간이 쎄지 않으며 두루치기를 먹은 후 볶음밥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00~21:00  휴무일 : ,토요일

7)달사막

달사막은 퓨전 음식을 안주로 하는 요리주점입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이국적인 소품들과 가구들은 외국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하이볼, 와인, 칵테일이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야외, 마당자리에 반입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6:00~02:00  휴무일 : ,수요일

8)호텔시리우스

호텔시리우스 제주는 2018년 3월에 오픈한 주상절리대 모티브의 멋스러운 4성급 호텔입니다. 지상 10층, 바다와 공항 활주로가 보이는 실내 수영장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총 280실의 객실은 최고급 침구류와 비데를 갖추고 있으며, 품격 있는 연출이 가능한 연회장도 구비되어 있어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적의 호텔입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