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커플, 가족들을 위한 제주 서쪽 자연명소 중심

#[3일차]

1)한림공원

한림공원은 협재리 바닷가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와 관상수를 심어 가꾼 사설 공원입니다. 아열대 식물원, 분재원, 민속마을, 야자수길, 동굴, 조류사파리, 연못정원, 수석전시관, 야외 산책 오솔길 등 9개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월별 제주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꽃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계절별 입장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8: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2)나무식탁

나무식탁은 대정읍 신도리 마을에 위치한 일식당입니다. 제주의 식재료를 이용한 제주 고등어 소바, 고등어스시, 몰치락마끼, 한치카츠, 모듬어묵우동 등을 맛볼 수 있으며 고등어소바와 한치카츠가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식사공간과 함께 마련된 '플라워모먼트'에는 다양한 식물과 소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마감은 15:30입니다.

운영시간 : 11:00~16:00  휴무일 : 월요일,목요일,일요일

3)송악산

송악산은 산방산의 남쪽, 가파도가 손에 잡힐 듯 보이는 바닷가에 불끈 솟은 산입니다. 99개의 작은 봉우리가 모여있고 세계적으로 유례가 드문 이중 분화구이며 1차 폭발로 형성된 제 1분화구 안에 2차 폭발이 일어나 2개의 분화구가 존재하는 화산지형이기도 합니다. 송악산 둘레길을 걷다 보면 형제섬과 가파도, 멀리 마라도까지 볼 수 있고 완만한 길을 걷다보면 방목해 놓은 말도 보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용머리해안

용머리해안은 산방산 자락에서 해안가로 뻗어나가는 곳에 위치하여 마치 바다 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 해서 용머리해안으로 불립니다. 수 천 만년 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파도에 깎여 기묘한 절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용머리해안을 일주 할 수 있는 탐방로가 있으며 한 바퀴 돌아보는데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기상악화나 만조때에는 위험성이 높아 출입을 금하니 방문 전 미리 관람 가능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5)커피스케치

커피스케치는 용머리해안과 산방산, 형제섬, 송악산,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돌고래도 만날 수 있는 뷰맛집 카페입니다. 향포카토와 브라운치즈크로플이 대표메뉴이며 주차공간이 따로 없으므로 용머리해안 주차장에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10:00~18:30  휴무일 : 연중무휴

6)꿈낭밥집

꿈낭밥집은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한 한식당으로 1인 1메뉴 필수이며 보리굴비가 대표메뉴입니다. 녹차 말아먹는 돌솥밥이 있으며 밑반찬도 깔끔하고 청국장이 맛있습니다. 15:00~17:00는 브레이크타임이며 1,3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수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