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서부 자연을 따라서

#[1일차]

1)도두해녀의집

도두해녀의집은 제주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다양한 물회 중 전복물회, 전복죽이 이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전복죽은 2그릇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웨이팅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2)도두봉

도두봉은 도두동 해안가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공항 바로 옆의 오름으로 오르는 길과 정상에서 비행기 활주로가 보여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룹니다. 제주 올레 17번길에 속하는 도두봉 정상의 일명 '키세스존'이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인그리드

인그리드는 이호테우해변에 위치한 감각적인 공간으로 꾸며진 카페입니다. 옛집을 개조한 붉은색 지붕과 흰색 건물 벽은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주차는 인근 해안도로 주차라인에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수요일,목요일

4)항파두리항몽유적지

항파두리항몽유적지는 고려시대 몽골의 침략에 끝까지 저항했던 삼별초가 최후까지 항전한 유서깊은 곳으로 호국충정의 혼을 일깨울 수 있는 역사유적지입니다. 봄에는 청보리와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과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 백일홍, 메밀 등 계절별로 꽃이 피어 사진 찍기 좋으며, 순의문에서 남서쪽으로 도보 10분 거리에 토성에 인접한 나홀로 나무도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5)한담해안산책로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항에서 곽지과물해변까지 해안을 따라서 조성된 산책로입니다. 총 길이는 1.2km이며, 바로 옆에 파도가 첨벙거리는 해안 길을 따라 걸을 수 있습니다. 용암이 굳어지면서 만들어진 다양한 신기한 형태의 바위들이 시선을 끌고 있으며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금오름

금오름은 미니백록담이라고 불리는 오름으로 편도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원래는 분화구 내에 물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많이 말라서 보기 힘듭니다. 신창풍차 해안도로가 보여 노을이 아름답습니다. 이효리가 추천한 곳으로 방송에 나와 관광객이 많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은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색과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제주 서쪽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입니다. 특히 바다 건너 정면에 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어울려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 또한 매우 아름답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8)듬삭한

듬삭한은 서쪽 협재에 있는 덮밥 전문점입니다. 한우대창과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대창 덮밥이 인기메뉴이며 고등어덮밥, 제주산 돼지로 만든 매콤불고기 덮밥도 있습니다. 협재 오션뷰와 함게 푸짐하게 쌓아올린 덮밥 한그릇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30~19:30  휴무일 : ,화요일

9)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

블루스프링부띠끄호텔은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3성급 호텔입니다. 루프탑 전망대, 카페, 월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장애인 편의시설입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