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내 손에서 탄생하는 제주 (드로잉, 공방체험)

#[3일차]

1)책방무사

책방무사는 성산일출봉 근처 수산리라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인디가수 요조가 운영하고 있는 독립서점으로 레코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간판이 없어 찾기 힘들 수 있지만 수산초등학교 앞에서 두리번 거리다 어쩐지 측은하게 생긴 점방 건물이 보인다면 바로 그곳이 책방입니다. 수요일 휴무이지만 인스타그램 공지를 한 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2:00~18:00  휴무일 : ,수요일

2)선흘방주할머니식당

선흘방주할머니식당은 두부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향토 음식점입니다. 삼채곰취만두는 선흘방주할머니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색있는 메뉴로 만두속을 곰취나물로 감싼 만두로 인기가 좋습니다. 제주만의 재료로 만든 흑돼지보쌈, 고사리비빔밥과 두부전골 묵비빔밥 등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제주 조천 스위스마을

제주조천스위스마을은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스위스의 이국적인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건축단지입니다. 각 건물은 대부분 1층 카페, 식당, 전시장 등의 상점, 2-3층은 숙박이나 거주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을 내 건물의 색감이 아름다워 사진을 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까사델마레

까사델마레는 조천 스위스마을 내 위치한 작은 카페입니다. 홈메이드 수제파이 전문점으로 보나파르트 원두를 사용한 커피가 맛있는 집입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아날로그 감성의 LP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