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커플, 가족들을 위한 제주 동쪽 자연명소 중심

#[3일차]

1)광치기해변

광치기해변은 성산일출봉에서 섭지코지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하며, 제주올레 1코스의 마지막이자 2코스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뜨거운 용암이 바다와 만나 빠르게 굳어지며 형성된 특이한 지질구조가 특징이며, 썰물 때 방문하면 바닷물에 가려져 있던 비경들이 드러나 멋진 장관을 이룹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섭지코지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 방언입니다.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 어린 선바위 등은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와 슬픈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돌바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하도댁흑돼지두루치기

하도댁흑돼지두루치기는 육류, 고기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메뉴는 흑돼지 두루치기와 하도댁 부대찌개만 있습니다. 양이 푸짐하고 간이 쎄지 않으며 두루치기를 먹은 후 볶음밥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00~21:00  휴무일 : ,토요일

4)카페한라산

카페한라산은 세화해수욕장이 보이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창가에 놓여진 TV 소품을 이용한 포토존이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9:3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5)만장굴

만장굴은 180만년전에 형성된 것으로 추정되고 총 길이가 약 7.4km에 이르며, 부분적으로 다층구조를 지니는 용암동굴입니다. 만장굴 내에는 용암종유, 용암석순, 용암유석, 용암유선, 용암선반, 용암표석 등의 다양한 용암동굴생성물이 발달하며, 특히 개방구간 끝에서 볼 수 있는 약 7.6m 높이의 용암석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내부가 굉장히 시원하여 여름에 관람하기 좋으며 국내 박쥐 최대 서식지이지만 일반인들이 굴 깊숙한 곳에 사는 박쥐를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수요일

6)삼양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은 철분이 함유된 검은 모래로 유명한 해변으로, 이 곳의 잘고 검은 모래로 찜질하면 신경통, 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모래 찜질을 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기도 합니다. 주변이 모두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라 해수욕과 함께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이솔라

이솔라는 삼양 검은 모래해수욕장 주변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내안의 섬, 이솔라'는 아름다운 제주, 바닷가 마을 삼양을 찾은 모두에게 행복과 위로를 주기 위한 취지로 지어진 이름입니다.이솔라스윗/이솔라 블랙피자는 이 식당의 추천메뉴로 이솔라만의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삼양해수욕장이 보이는 바다전망이 있어 분위기있는 식사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1:0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