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커플, 가족들을 위한 제주 동쪽 자연명소 중심

#[1일차]

1)뜰향기

뜰향기는 제주 본연의 향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한정식당입니다. 가성비가 좋으며 차별화된 "시래기밥"과 뜰향기만의 간장소스를 맛볼 수 있어 특별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뜰향기정식은 3~4인이 이용가능한 쌈채정식으로 가장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3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붉은오름자연휴양림

붉은오름자연휴양림은 한라산 동쪽, 서귀포시 남조로 주변에 위치하고 입구 옆으로는 샤려니숲길도 산책할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휴양림 뒤편에 솟은 붉은오름은 덮인 흙이 황토나 흑토가 아닌 유난히 붉은 색을 띄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휴양림 내부 숙박지구 앞으로는 해맞이숲길을 따라 말찻오름 정상에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 곳에는 무장애숲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금지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파앤이스트

파앤이스트는 송당리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모으신 유니크한 소품들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송당리가 마을은 작지만 카페, 식당, 책방, 오름 등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니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우연히, 그 곳

우연히, 그 곳은 카페 전체 벽면이 돌담으로 둘러싸여 제주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커피 메뉴와 더불어 정성 가득한 디저트류(스콘, 까눌레,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목요일

5)종달리 해안도로

종달리해안도로는 광치기해변에서 시작하여 하도해변까지 이르는 11.2km의 길로, '해맞이 해안도로'라는 명칭으로도 불립니다. 해가 뜰 때도 장관이지만, 해가 질 무렵에도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색을 뽐냅니다. 종달리 해안에는 수국꽃이 가득 심어져 있어 5월 말부터 6월 내내 활짝 핀 수국이 가득한 길을 지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오조포구

오조포구는 바다 위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한적한 풍경이 아름다운 포구입니다. 오조리 마을과 연결된 나무다리 위를 거닐면 바다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드라마 촬영지로도 등장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성산마씸

성산마씸은 돔베고기가 맛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일반 가정식 느낌의 정갈한 밑반찬과 흑돼지돔베고기와 찌개, 직접 기른 채소들로 요리해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옥돔 2인세트, 갈치조림 2인세트는 돔베고기와 청귤에이드가 함께 나옵니다. 비정기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합니다.

운영시간 : 10:3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8)호텔아로하

호텔 아로하는 트윈룸/패밀리룸/디럭스룸/온돌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패밀리룸을 제외한 객실들은 취사가 불가하지만, 공용 조리공간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취사가 가능합니다. 호텔 내 한식당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