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남부 자연을 따라서

#[1일차]

1)서광춘희

서광춘희는 신화월드 인근 라면 전문점입니다. 성게라면이 생면을 사용하고 국물이 진하여 이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배틀트립에 소개된 적이 있으며 이외에도 새우튀김라면, 성게비빔밥, 카츠동이 있습니다. 음식이외에도 아메리카노인 예가체프, 티와 주스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16:00-17:30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화요일

2)사계해안

사계해변은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자리한 해변으로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 용머리해안까지 조망이 가능한 깨끗한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사계해변 인근 사계포구는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올레 10코스에도 해당되어 많은 올레꾼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송악산

송악산은 산방산의 남쪽, 가파도가 손에 잡힐 듯 보이는 바닷가에 불끈 솟은 산입니다. 99개의 작은 봉우리가 모여있고 세계적으로 유례가 드문 이중 분화구이며 1차 폭발로 형성된 제 1분화구 안에 2차 폭발이 일어나 2개의 분화구가 존재하는 화산지형이기도 합니다. 송악산 둘레길을 걷다 보면 형제섬과 가파도, 멀리 마라도까지 볼 수 있고 완만한 길을 걷다보면 방목해 놓은 말도 보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박수기정

박수기정은 샘물을 뜻하는 박수와 절벽을 뜻하는 기정이 합쳐져 바가지로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샘물이 솟아나는 절벽이라는 의미를 가진 곳입니다. 소나무가 무성한 산길을 오르면 소녀 등대가 서 있는 한적한 대평포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박수기정 위쪽 평야지대에서는 밭농사가 이루어지는 것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박수기정의 절벽을 한눈에 보려면 박수기정 위보다는 대평포구 근처에서 보는 것이 좋으며, 포구 아래의 자갈 해안에서 보면 병풍같이 쭉 펼쳐진 박수기정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꺾여있는 벼랑의 높이는 약 100m에 이릅니다. 인근에 박수기정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 카페들이 있으므로, 여유 있게 앉아 해질 무렵의 박수기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카페루시아

카페루시아는 바다와 주상절리가 보이는 뷰맛집 루프탑 카페입니다. 올레길 8코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을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커피와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중이며 아인슈페너, 수제젤라또, 소금빵이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6)몸냥식탁

몸냥식탁은 중문에 위치한 돈가스전문점입니다. 몸냥은 '마음대로'라는 뜻의 제주 방언입니다. 제주의 상징 현무암 같은 시그니쳐 메뉴인 프리미엄뼈등심, 부드러운 안심, 고소한 등심이 있으며 당일의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바다까스, 크림우동, 해물우동 등이 있습니다. 대표메뉴와 함께 곁들이는 장국이 맛이 좋으며 웨이팅이 있는 편입니다. 15:00-17:00 브레이크타임이며 주문마감의 경우 런치는 14:30, 디너는 19:50 입니다.

운영시간 : 11:0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7)호텔빠레브

빠레브호텔은 오션뷰의 모던한 스타일의 4성급 호텔로 서귀포 신시가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대형마트와도 가까우며 비즈니스, 커플, 부부, 친구, 가족 등의 다양한 고객분들을 위한 많은 객실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암반지하수가 활용된 사우나시설 뿐만 아니라 카페, 세미나실,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