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부모님과 함께하는 액티비티와 자연명소 여행

#[2일차]

1)원조남원포구식당

원조남원포구식당은 남원포구 인근 해산물 전문 한식당입니다. 활어회와 해물탕, 조림, 매운탕, 구이류 등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습니다. 아침식사메뉴로 전복뚝배기가 인기가 좋으며 옥돔구이와 해물탕은 이 식당의 추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7:30~22:00  휴무일 : ,수요일

2)모노클제주

모노클제주는 숲 속 넓은 잔디정원이 있는 카페입니다. 창문 밖 돌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고, 아늑한 조명과 콘크리트 벽에 빔 프로젝터 영상이 상영되어 분위기를 더한 차분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3)쇠소깍해양레저타운

쇠소깍해양레저타운은 쇠소깍제트보트와 배 밑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투명보트 체험을 운영합니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쇠소깍 풍경을 감상하며 스릴 넘치는 보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정방폭포

정방폭포는 국내에선 유일한 뭍에서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소나무가 있는 계단을 따라 5분 정도 내려오면, 햇빛이 비쳐 은하수 빛깔로 변하는 정방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도 시원한 폭포 소리가 들리고, 폭포 양쪽으로 주상절리가 잘 발달한 수직 암벽도 볼 수 있습니다. 외국의 거대 폭포처럼 웅장하진 않지만, 자연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단정하게 떨어지는 모습이 전통 수묵화를 감상하는 느낌을 줍니다.

운영시간 : 09:00~17:50  휴무일 : 연중무휴

5)소정방폭포

소정방폭포는 정방폭포에서 동쪽으로 300m 떨어진 해안에 위치하여 해안을 향해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제주에는 백중날(음력 7월 15일) 차가운 물을 맞으면 일 년 동안 무사 건강하다는 풍속이 있어 백중날 물맞이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담한 물줄기가 친근한 느낌을 주며 이 곳에서 보는 서귀포 앞 바다의 야경은 일품으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새연교

새연교는 서귀포항과 새섬을 연결하는 다리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다리’로서 서귀포와 새섬을 찾는 관광객들의 좋은 인연을 아름답게 맺어보자는 취지가 있습니다. 주변에는 보행 산책로와 새섬 산책로, 뮤직 벤치 등이 설치되어 있어 관광을 하며 산책하기 좋고 각종 이벤트와 공연 행사 또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왼쪽으로 선착장, 오른쪽으로는 아름답고 펼쳐진 바다가 마주하고 있어 제주만의 시원한 바람과 파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네거리식당

네거리식당은 서귀포 아랑조을맛거리에 위치한 해물,생선요리 전문점으로 안심식당으로 인증된 곳입니다. 생갈치로 바로 조리하여 굉장히 신선하며 성게미역국, 갈치국 등의 다양한 제주음식을 만날 수 있는 도민맛집이고 주문마감은 20:40입니다.

운영시간 : 07:00~21:40  휴무일 : 연중무휴

8)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 중심에 자리한 전통시장이자,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시장입니다. 서귀포시 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상설시장으로 365일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제주의 특산물인 오메기떡, 감귤, 한라봉, 옥돔, 은갈치, 흑돼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9)제주 해비치호텔앤리조트

제주 해비치호텔앤리조트는 1,600여평의 아트리움 로비와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5성급 호텔입니다. 총 288개의 호텔 객실, 215개의 리조트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최소 면적이 14.2평으로 국내에서 가장 넓은 수준입니다. 호텔동과 리조트동 두 건물 모두 한식, 양식, 뷔페식 레스토랑이 있으며 바, 베이커리 샵 등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