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커플, 친구와 함께하기 좋은 원데이클래스 여행

#[전체]

1)베지근연구소

베지근연구소는 제주음식커뮤니티공간 케왓에서 제주동문시장탐방 쿠킹클래스를 운영하는 곳입니다. 동문시장에 나가 신선한 로컬식재료를 사고 제주 역사, 음식, 사람, 문화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제주음식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월요일,화요일

2)사계해안

사계해변은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자리한 해변으로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 용머리해안까지 조망이 가능한 깨끗한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사계해변 인근 사계포구는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올레 10코스에도 해당되어 많은 올레꾼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산방산

산방산은 거대한 조각 작품을 보는 듯한 웅장함을 자랑하는 안덕면 사계리의 랜드마크입니다. 산방산 속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이곳의 절에서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을 수 있고 전망용 망원경이 있어 용머리 해안의 전망을 쉽게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날이 좋다면, 유람선을 타서 용머리 바위, 형제섬 등 주변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만발하기 때문에 노란빛과 어우러진 산방산의 경치를 보러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운영시간 : 09: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4)용머리해안

용머리해안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하여 바다 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고 하여 용머리해안이라는 명칭이 붙었습니다. 수 천 만년 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파도에 깎여 기묘한 절벽을 이루고 있으며 비밀의 방처럼 움푹 패인 굴 방 등 기나긴 역사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상악화나 만조 시에는 출입이 금지되므로 방문 전 관람 가능여부 및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5)커피스케치

커피스케치는 용머리해안과 산방산, 형제섬, 송악산,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돌고래도 만날 수 있는 뷰맛집 카페입니다. 향포카토와 브라운치즈크로플이 대표메뉴이며 주차공간이 따로 없으므로 용머리해안 주차장에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10:00~18:30  휴무일 : 연중무휴

6)산방산초가집

산방산초가집은 안덕면에 위치한 전복 전문 향토음식점입니다. 싱싱한 전복과 각종 해물을 넣고 끓인 전복해물전골이 인기메뉴이며 국물이 맵지않고 구수해서 해물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복회, 전복구이, 전복죽 등 다양한 요리가 나오는 초가집 밥상을 통해 여러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목요일

7)제주조각공원 플레이네이쳐(~5.31 휴장)

제주조각공원 플레이네이쳐는 자연과 예술과 인간을 하나로 이어주는 동양 최대 규모의 종합문화예술공간입니다. 한국 조각계의 중추적 작가들이 빚어놓은 180여 점의 조각품들은 신비의 자연 속에서 그 예술적 빛과 향기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한 밤에는 자연과 조명이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고 모닥불체험 (와인, 맥주 포함) 패키지, 캠핑, 피크닉 패키지 예약도 가능하여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8)리벤시아호텔&풀빌라

리벤시아호텔&풀빌라는 모던한 스타일의 호텔로 호텔형 객실과 각기 다른 컨셉의 풀빌라객실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헬스장, 정원 등이 있으며 호텔은 카페테리아와 오션뷰의 루프탑 수영장이 있고 이태리 감성의 독채형 풀빌라의 경우 최신식 자쿠지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9)한담해변

한담해변은 제주 북서부에 위치하여 애월에서 곽지까지 해안을 따라 이어집니다. 해안의 모양을 따라 구불구불하게 이어지는 산책로는 1.2km에 이르고, 바다와 가깝게 걸을 수 있어 제주 바다를 제대로 느끼며 산책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만발한 산책로를 만날 수 있으며 주변에 유명 카페와 식당이 모여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0)한림칼국수 제주본점

한림칼국수는 비양도 선착장 근처 보말 전문 칼국수집입니다. 보말칼국수는 꼬들꼬들한 면과 맑은 육수, 매생이가 들어가고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비양도 여행하기 전 보말죽 혹은 보말칼국수를 먹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7:00~16:00  휴무일 : ,일요일

11)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은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색과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제주 서쪽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입니다. 특히 바다 건너 정면에 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어울려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 또한 매우 아름답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2)명월국민학교

명월국민학교는 폐교를 리모델링하여 만든 복합문화공간으로 카페, 분식, 갤러리, 소품샵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레트로 카페입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무장애카페이며 내부 뿐만 아니라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 내외부를 다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너에게사과와 에이드3종이 인기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1:00~18:30  휴무일 : 연중무휴

13)월령선인장자생지

월령선인장자생지는 월령리에 위치하며 선인장들이 자생하고 있는 산책로입니다. 해안을 따라 높게 세워진 풍력발전기와 일명 '손바닥 선인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름이 되면 까만 현무암 사이로 노란 꽃과 자색 열매를 맺으며 장관을 이루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사람을 매료시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4)바당고지

바당고지는 협재해수욕장 근처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입니다. 흑돼지와 제주 바다에서 기른 한치와 조합을 이룬 바당고지세트는 이 식당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입니다. 일반 흑돼지 세트와 이베리코 흑돼지 세트, 여러 단품 메뉴가 있어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으며 후식메뉴로 냉라면, 김치찌개, 짜글이, 볶음밥과 볶음면이 있어 한 끼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입니다.

운영시간 : 11:30~22:30  휴무일 : ,수요일

15)리벤시아호텔&풀빌라

리벤시아호텔&풀빌라는 모던한 스타일의 호텔로 호텔형 객실과 각기 다른 컨셉의 풀빌라객실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헬스장, 정원 등이 있으며 호텔은 카페테리아와 오션뷰의 루프탑 수영장이 있고 이태리 감성의 독채형 풀빌라의 경우 최신식 자쿠지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16)신창풍차해안도로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는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된 해안도로를 따라 줄 지어 서 있는 풍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창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일몰로도 유명한 곳이라 사진을 찍기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7)아방도르다

아방도르다는 한경면에 위치한 양식당입니다. 함박스테이크는 수제함박고기와 소스로 이루어져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며 오므라이스와 함께 인기메뉴입니다. 눈꽃치즈 돈가스, 흑돼지 돈가스, 밀면도 있으며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18)울트라마린

울트라마린은 판포바다와 풍차, 그리고 노을이 아름다운 신창해안 전망을 통유리로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콜드브루와 시그니처라떼가 대표메뉴이며 노키즈, 노펫존(캐리어에는 동반가능)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19:30 (동절기 11~3월), 11:00~20:00 (하절기 4~10월) 입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19)메리아일랜드

메리아일랜드는 금능해수욕장 근처 소품샵 겸 공방입니다. 다양한 빈티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메리아일랜드만의 특색있고 개성있는 디자인의 캔들이 대표상품입니다. 공방에서는 판매용 캔들 제작으로 항상 분주하기 때문에 캔들만들기 체험을 원할 경우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10:3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20)항파두리항몽유적지

항파두리항몽유적지는 고려시대 몽골의 침략에 끝까지 저항했던 삼별초가 최후까지 항전한 유서깊은 곳으로 호국충정의 혼을 일깨울 수 있는 역사유적지입니다. 봄에는 청보리와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과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 백일홍, 메밀 등 계절별로 꽃이 피어 사진 찍기 좋으며, 순의문에서 남서쪽으로 도보 10분 거리에 토성에 인접한 나홀로 나무도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