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에서 느끼는 예술과 역사

#[3일차]

1)닭머르

닭머르는 마치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며 사진을 찍기에 좋으며 닭머르 바위가 있는 곳은 나무 갑판으로 길이 만들어져 있고, 그 길의 끝엔 해안정자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을이면 억새가 풍성하여 사진 찍기에 좋고 일몰장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보말과비바리

보말과비바리는 제주도 자연에서 직접 채취한 보말을 활용한 보말전문점입니다. 보말칼국수와 보말비빔국수는 이 식당의 인기메뉴이며 면을 직접 뽑기 때문에 면발이 쫄깃합니다. 보말죽은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예약을 권장합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화요일

3)삼양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은 철분이 함유된 검은 모래로 유명한 해변으로, 이 곳의 잘고 검은 모래로 찜질하면 신경통, 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모래 찜질을 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기도 합니다. 주변이 모두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라 해수욕과 함께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고요새

고요새는 제주시 동쪽 검은 모래 해변으로 유명한 삼양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1층은 예약 없이 방문이 가능한 공간으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지향하며, 2층은 목/금/토 사전예약제로 1인 방문객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합니다. 차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나홀로 여행객에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2:00~18:00  휴무일 : ,일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