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속 세계여행 '유럽'편 - 가을 ver.

#[3일차]

1)릴로

릴로는 종달리에 위치한 프랑스식 브런치 전문점입니다. 색다른 바게트와 오픈샌드위치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그중에서 아보카도 타르틴과 제주감자수프가 인기 있습니다. 커피 종류와 꽃차가 있으며 와인도 있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5:00  휴무일 : 월요일,화요일

2)에코랜드 테마파크

에코랜드테마파크는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를 타고 4.5km 거리의 곶자왈을 체험하는 테마파크 입니다. 숲 속 기차를 타고 신비의 숲 곶자왈에 서식하는 곤충, 동물, 그리고 다양한 식물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이자 종착지인 메인역부터 에코브리지역, 레이크사이드역, 피크닉가든역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8:30~17:30  휴무일 : 연중무휴

3)손맛촌

손맛촌은 에코랜드, 사려니숲길 인근의 해물, 생선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제주도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전문으로 하여 모든 수산물과 식재료는 제주산,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사람 수에 걸맞는 손맛촌 스페셜 코스요리가 있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품메뉴도 있습니다. 전원주택 느낌에 정갈한 반찬이 있어 부모님과 함께 동반하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수요일

4)말로

말로는 사려니숲길 인근의 넓은 야외 정원과 산책로를 갖추고 있는 자연친화 카페입니다. 포니, 알파카 등 동물 먹이주기체험이 가능하여 아이 동반시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수요일

5)제주절물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은 쭉쭉 뻗어 올라간 삼나무가 한눈에도 시원하고, 청정한 공기와 숲이 주는 힐링감이 좋아 많은 관광객이 즐겨 찾는 제주시 명소입니다. 안개가 끼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서 비가 오는 날씨에도 절물자연휴양림을 찾는 관광객이 많습니다. 절물자연휴양림의 산책로는 경사가 낮고 완만해서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운동화와 등산화를 신으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 07: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국수만찬

국수만찬은 주문하면 바로 그때 면을 삶기 때문에 면발이 쫄깃하며 양이 푸짐합니다. 고기국수와 멸고국수가 인기메뉴이며,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30~20:30  휴무일 : ,수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