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속 세계여행 '유럽'편 - 가을 ver.

#[2일차]

1)조천와흘메밀마을

조천와흘메밀마을은 메밀꽃밭이 넓게 펼쳐져있고 곳곳에 나무들도 함께 있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10월 메밀꽃 시즌이 되면 간식거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스냅촬영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풀왓

풀왓은 프랑스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A세트와 B세트가 있어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품 메뉴도 있어 아침과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하기 때문에 꽃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0:00~16: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3)세난

세난은 유럽스타일 포슬린아트 전문 공방입니다. 유약처리된 백색자기 위에 전문가의 가이드에 따라 그림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나만의 멋진 페인팅 도자기 작품으로 품격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수요일,목요일

4)아크로디니온

아크로디니온은 그리스 신전 느낌의 웅장한 건물외관을 자랑하는 신상 카페입니다. 1층은 아이동반,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2층은 노키즈, 노펫존으로 운영됩니다. 내부 창문을 통해 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곳곳에 포토존이 많은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화요일

5)도르 다이닝

도르 다이닝은 제주시 아라일동에 위치한 유러피안 비스트로 &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와인 및 각종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유러피안 음식이 주 메뉴이며, 제주도 식재료를 이용하여 보다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런치코스와 디너코스는 하루 전 예약 필수이며, 커플/가족여행시 특별한 날, 특별한 식사 장소로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30~21:30  휴무일 : ,일요일

6)제주 조천 스위스마을

제주조천스위스마을은 제주도의 아름다움과 스위스의 이국적인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건축단지입니다. 각 건물은 대부분 1층 카페, 식당, 전시장 등의 상점, 2-3층은 숙박이나 거주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을 내 건물의 색감이 아름다워 사진을 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