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속 세계여행 '유럽'편 - 가을 ver.

#[1일차]

1)옹포83

옹포83은 서쪽 한림에 위치한 혼밥하기 좋은 가성비 맛집으로 톳크림파스타, 전복게우리조토 등을 판매하는 양식당입니다. 내부가 협소하여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예약불가이고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이며 주문마감은 19:30입니다.

운영시간 : 11:30~20:00  휴무일 : 월요일

2)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은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색과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제주 서쪽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입니다. 특히 바다 건너 정면에 보이는 비양도의 모습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어울려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 또한 매우 아름답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금능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은 서쪽의 인기명소인 협재해수욕장과 바로 이어져 있으며, 상대적으로 관광객이 많이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닥이 훤히 비치는 투명한 물빛과 얕은 수심, 주차장과 해변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짐을 옮기기도 부담이 없고, 새로 신축된 샤워실은 온수 샤워가 가능해 해수욕장 이용에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메리아일랜드

메리아일랜드는 금능해수욕장 근처 소품샵 겸 공방입니다. 다양한 빈티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메리아일랜드만의 특색있고 개성있는 디자인의 캔들이 대표상품입니다. 공방에서는 판매용 캔들 제작으로 항상 분주하기 때문에 캔들만들기 체험을 원할 경우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10:3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런던다락

런던다락은 협재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공방으로 유럽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유럽플리마켓 느낌의 빈티지샵입니다. 영국식 밀크티를 판매중이며 엽서 우체통이 있으니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2: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삐꼴라상점

삐꼴라상점은 애월에 위치한 제주 숲 속 내추럴 와인샵입니다. 유럽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꽃 포장이 가능하고 내부 사진촬영은 제한됩니다. 비정기적 휴무가 있을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운영시간 : 12:30~17:00  휴무일 : ,화요일,수요일

7)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

바이나흐튼 크리스마스 박물관은 부부가 여행하며 모은 크리스마스 장식과 관련 물품이 차곡차곡 전시되어 있습니다. 부부가 1시와 4시에 직접 도슨트 역할을 수행하여 전세계의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이야기, 역사 등을 이야기해줘 더욱 생생한 관람을 돕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 둔 4주 간(오후 4시~오후8시)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과 와인, 뱅쇼, 빈티지 소품 및 제주 핸드메이드 작가들의 소품을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켓'이 열리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오전부터 오후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3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8)더허그스테이크하우스

더허그스테이크하우스는 제주관광대학교 정문 앞에 위치한 하얀집의 레스토랑입니다. 돈마호크, 토마호크 등 스테이크 맛집이며 신선한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데이트, 회식, 가족외식 등 분위기 있는 외식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입니다.

운영시간 : 11:00~21:30  휴무일 : 월요일

9)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캠퍼트리호텔앤리조트는 한라산과 오름, 바다의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무수천(無愁川)이 호텔을 감싸며 흐르며 프라이빗한 단독형 리조트 객실과 안락하고 섬세한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