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2월의 산책여행, 미리 만나는 제주의 봄

#[2일차]

1)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은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미술관입니다. 스피커 제조공장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하였으며 빛과 소리가 만드는 영원한 자연을 테마로, 해변, 파도, 폭포, 꽃, 달, 숲 등 10점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해변 전시실에는 벽에서부터 바닥까지가 하나의 스크린으로 되어, 별이 반짝이는 밤바다가 펼쳐집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2)한림칼국수 제주본점

한림칼국수는 비양도 선착장 근처 보말 전문 칼국수집입니다. 보말칼국수는 꼬들꼬들한 면과 맑은 육수, 매생이가 들어가고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비양도 여행하기 전 보말죽 혹은 보말칼국수를 먹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7:00~16:00  휴무일 : ,일요일

3)한림공원

한림공원은 협재리 바닷가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와 관상수를 심어 가꾼 사설 공원입니다. 아열대 식물원, 분재원, 민속마을, 야자수길, 동굴, 조류사파리, 연못정원, 수석전시관, 야외 산책 오솔길 등 9개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월별 제주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꽃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계절별 입장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8: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4)호텔샌드

호텔샌드는 바다 앞에 위치한 해외 휴양지 호텔컨셉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협재해수욕장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썬베드 자리가 인기있고 1시간 이용제한이 있습니다. 야외석의 경우 담요와 난로가 있고 좌석도 편안하여 겨울철에도 뷰를 즐기기 좋습니다. 22:30에 주문을 마감합니다.

운영시간 : 09:3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5)월령선인장자생지

월령선인장자생지는 월령리에 위치하며 선인장들이 자생하고 있는 산책로입니다. 해안을 따라 높게 세워진 풍력발전기와 일명 '손바닥 선인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름이 되면 까만 현무암 사이로 노란 꽃과 자색 열매를 맺으며 장관을 이루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사람을 매료시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몸냥식탁

몸냥식탁은 중문에 위치한 돈가스전문점입니다. 몸냥은 '마음대로'라는 뜻의 제주 방언입니다. 제주의 상징 현무암 같은 시그니쳐 메뉴인 프리미엄뼈등심, 부드러운 안심, 고소한 등심이 있으며 당일의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바다까스, 크림우동, 해물우동 등이 있습니다. 대표메뉴와 함께 곁들이는 장국이 맛이 좋으며 웨이팅이 있는 편입니다. 15:00-17:00 브레이크타임이며 주문마감의 경우 런치는 14:30, 디너는 19:50 입니다.

운영시간 : 11:0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7)사우스바운더

사우스바운더는 중문 히든클리프 호텔 근처에 위치한 다이닝펍입니다. 특급호텔 셰프 출신 요리사가 직접 로컬식자재로 만든 새우요리, 피자, 파스타, 햄버거, 샐러드가 있으며 제주만의 특색있는 맥주인 Craft Beer와 함께 곁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힙하며 음악 선곡도 좋고 공연보며 즐기기 적합합니다.

운영시간 : 16:30~01:00  휴무일 : 연중무휴

8)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는 중문에 위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호텔로 풀사이드바와 카바나가 마련된 자연친화적인 인피니티풀이 유명합니다. 피트니스센터, 키즈플레이룸, 산책길 히든트레일 등이 있으며 수영장, 카페 등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