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속 세계여행 '남미'편 + 우도포함

#[전체]

1)라스또르따스

라스또르따스는 멕시코에서 살다온 쉐프가 요리하는 멕시코음식 타코, 퀘사디아, 멕시칸 샌드위치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의 타코는 옥수수 또띠아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주시청 근처에 위치하여 제주도민들도 많이 찾으며 외국인들도 자주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금,토는 저녁영업을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00~16:00  휴무일 : 월요일,화요일

2)맥파이 브루어리

맥파이 브루어리는 맥주가 만들어지는 실제 양조장 안에서 양조 설비를 가까이서 보고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양조장 투어 총 소요시간은 30분 내외이며, 주말(토,일)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 비용에는 투어+테이스팅+맥주 한잔 가격이 포함됩니다.

운영시간 : 12:00~20:00  휴무일 : 월요일,화요일

3)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은 고운 백사장과 푸른 빛 바다가 아름다운 해수욕장입니다. 수심이 얕고, 현무암과 아치형 다리, 바다로 이어지는 산책 데크까지 갖추어져 있어 관광객들이 제주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해변 중 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만춘서점

만춘서점은 조천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독립서점으로 주인장의 취향으로 고른 다양한 책과 LP 음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삼각형 모양의 건물 내부에 오밀조밀하게 배치된 서재 모습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오래된구름

오래된구름은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한 멕시코, 남미 음식점입니다. 아르헨티나, 멕시코, 페루, 브라질 대표 음식들이 있어서 다양한 이국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메뉴인 아사도 이 빠빠스는 아르헨티나 정통 음식으로 장시간 요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적어도 반나절 전에는 예약을 해야합니다. 30종 이상의 와인과 맥주, 칵테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2:00~21:00  휴무일 : ,수요일,목요일

6)호텔아로하

호텔 아로하는 트윈룸/패밀리룸/디럭스룸/온돌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패밀리룸을 제외한 객실들은 취사가 불가하지만, 공용 조리공간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취사가 가능합니다. 호텔 내 한식당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7)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화산활동시 분출된 뜨거운 마그마가 차가운 바닷물과 만나면서 화산재가 습기를 많이 머금어 끈끈한 성질을 띄게 되었고, 이것이 층을 이루면서 쌓인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 이르는 가파른 계단 길은 숨이 가쁘나, 넉넉히 20분이면 꼭대기에 다다릅니다. 정상에서는 너른 분화구와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은, 제주의 다른 오름과는 전혀 다른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2월 31일에는 성산일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월요일

8)우도

우도는 제주 안의 또 다른 제주, 산호의 섬으로 마늘과 땅콩 재배를 많이 하고 해녀에 의한 해산물 채취가 많이 이뤄지는 곳입니다. 땅콩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레길1-1코스인데 많은 관광객들이 자전거, 전기차 등을 타며 섬을 둘러보는 편입니다. 우도봉, 검멀레해수욕장, 동안경굴, 비양도, 하고수동해수욕장, 서빈백사 등이 주요 스팟입니다. 우도로 들어갈 수 있는 항구는 성산항과 종달항이 있으며 성산항의 경우 약 30분 간격으로 배가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배 소요시간은 약 10분이며 신분증을 필참하셔야 합니다. 계절별 배 시간이 상이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는 왕복 성인기준 10,500원 정도 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9)하고수동 해수욕장

하고수동해수욕장은 우도 북동부에 위치한 하고수동 마을에 위치한 해변으로 앞바다의 수심이 얕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피서객이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여름철 밤이 되면 멸치잡이 선박들의 불빛이 앞바다를 수놓은 풍경은 일대 장관을 연출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0)타코밤

타코밤은 우도 하고수동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멕시코,남미 음식점으로 한라산우도볶음밥이 대표메뉴입니다. 파란 테라스와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합니다. 미국 LA 현지 타코집 운영을 시작으로 이태원 세계음식축제에서 1등까지 한 유명한 맛집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6:00  휴무일 : ,일요일

11)결

결은 하고수동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넓고 편안한 분위기의 3층 루프탑 카페로 바다와 제주스러운 밭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와 빈티지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이뤄져 있으며 곳곳에 인스타감성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땅콩라떼가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3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12)검멀레 해수욕장

검멀레해수욕장은 해안의 모래가 전부 검은색을 띠고 있어 검멀레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총 길이 약 100m의 비교적 작은 규모이지만 모래 찜질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트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우도의 비경을 돌아볼 수 있으며, 해안 끝에는 우도 8경에 속하는 검멀레동굴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3)우도봉

우도봉은 소가 머리를 들고 누워있는 형태를 띄는 우도의 머리에 해당하는 오름입니다. 소머리오름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우도봉 정상에서 우도 바다와 전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4)서빈백사

서빈백사는 제주시 우도면 천진리에 위치한 자갈해안으로 우도 서쪽의 하얀모래해변이라는 뜻으로 서빈백사라고 불립니다. 수심에 따라 바다빛깔이 달라 남태평양이나 지중해 어느 바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경관을 자랑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5)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 중심에 자리한 전통시장이자,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시장입니다. 서귀포시 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상설시장으로 365일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제주의 특산물인 오메기떡, 감귤, 한라봉, 옥돔, 은갈치, 흑돼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16)노블피아호텔

더퍼스트70호텔 객실의 일부를 노블피아 호텔로 운영중이며 모던한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서귀포 중심지에 위치하여 많은 관광지와 맛집 등이 분포하여 있습니다. 루프탑테라스에서 문섬과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17)세계의가정식

세계의가정식은 서귀포 천지로에 위치한 양식집입니다. 매주 목요일 마다 그리스, 텍사스, 하와이 등 색다른 세계의 가정식을 선보이며 인스타그램으로 나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규모 식당으로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입니다.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00~21:00  휴무일 : ,수요일,목요일

18)군산오름

군산오름은 대정의 난드르를 병풍처럼 에워싸고 있는 오름으로 기생화산채로는 최대규모입니다. 걸어 올라갈 시에는 약 30분이 소요되지만 거의 정상 부근까지 차로 갈 수 있어 이 경우 약 5분이 소요됩니다. 정상에서는 한라산부터, 중문관광단지, 마라도, 산방산까지 서귀포 일대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9)용머리해안

용머리해안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하여 바다 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고 하여 용머리해안이라는 명칭이 붙었습니다. 수 천 만년 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파도에 깎여 기묘한 절벽을 이루고 있으며 비밀의 방처럼 움푹 패인 굴 방 등 기나긴 역사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상악화나 만조 시에는 출입이 금지되므로 방문 전 관람 가능여부 및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을 권장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20)원앤온리

원앤온리는 산방산과 황우치해안 바로 앞에 위치한 이국적 분위기의 오션뷰 루프탑카페로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등 식사가 가능합니다. 패션후르츠에이드와 산방산케이크가 대표메뉴이며 가격대는 높은 편이지만 뷰가 굉장히 아름다운 곳입니다. 주문마감은 20:30입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21)그란데

그란데는 제주도 내 분위기 좋은 멕시칸 요리 전문점으로 타코, 부리또, 퀘사디아, 화이타 등 멕시코 정통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가 좋고 친절하여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30~22:00  휴무일 : 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