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체험과 자연명소 여행

#[3일차]

1)금능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은 서쪽의 인기명소인 협재해수욕장과 바로 이어져 있으며, 상대적으로 관광객이 많이 붐비지 않아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닥이 훤히 비치는 투명한 물빛과 얕은 수심, 주차장과 해변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짐을 옮기기도 부담이 없고, 새로 신축된 샤워실은 온수 샤워가 가능해 해수욕장 이용에 편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메리아일랜드

메리아일랜드는 금능해수욕장 근처 소품샵 겸 공방입니다. 다양한 빈티지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메리아일랜드만의 특색있고 개성있는 디자인의 캔들이 대표상품입니다. 공방에서는 판매용 캔들 제작으로 항상 분주하기 때문에 캔들만들기 체험을 원할 경우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10:3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모들한상

모들한상은 애월 더럭분교, 연화지 근처에 위치한 양식당으로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 아이동반 고객, 임산부 등의 가족고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브레이크타임은 16시부터 17시까지이고 주문마감은 런치는 15:30, 디너는 18:30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4)연화지

연화못은 연꽃이 많은 연못이라는 데서 이름지어졌습니다.넓이가 3,780여 평으로 봉천수에 의한 연못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넓고 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어, 갈수기에는 농업용수로 이용할 뿐만 아니라 연꽃·수련·소리쟁이·쇠무릎 등과 각종 수생 식물을 비롯하여 어류 등 다양한 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연못 서쪽의 동산에는 팽나무가 우거져 있어 한층 더 경관을 아름답게 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더럭초등학교

더럭초등학교는 세계적인 색채디자이너가 디자인했으며 다양한 색채가 아름다워 많은 이들이 포토 스팟으로 찾고 있습니다. 관광지가 아닌 학교를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취지로 개방한 만큼 관광매너가 필수적이며 교육 활동이 이루어지는 시간을 피해 방문해야합니다. 야외 화장실이나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며 동물이나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너와의첫여행&감귤밭카페

너와의첫여행&감귤밭카페는 8000평의 귤밭에 70년 된 감귤저장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돌담, 정원, 꽃밭 등 포토존이 많습니다.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하고 귤밭 사이 캠핑존에서 자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드넓은 감귤밭과 메밀밭도 무료입장이며 감귤체험 또한 가능합니다. 주차는 도로에 갓길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