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남부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1일차]

1)밥먹자

밥먹자는 애월 고성리에 위치한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한식당으로 고사리육개장과 몸국과 같은 제주향토음식이 대표메뉴입니다. 밥이 무한리필이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일찍 오픈하여 아침식사가 가능하며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됩니다.

운영시간 : 06:00~19:30  휴무일 : ,수요일

2)새별오름

새별오름은 저녁하늘에 샛별과 같이 외롭게 서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편도 약 30분 소요됩니다. 서부 중산간지대의 대표오름으로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억새가 드넓게 펼쳐져 있으며 들불축제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새빌

새빌은 새별오름 옆에 위치한 카페로 리조트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었고 유럽중세시대의 성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가을이면 핑크뮬리가 넓게 펼쳐져있어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파티쉐가 만드는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중이고 사이공라떼, 몰디브티, 크로아상이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4)대유ATV수렵사격랜드

대유ATV수렵사격랜드는 110여만평의 드넓은 대지에서 사격 체험(권총, 클레이, 라이플)과 ATV 버기카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체험이지만, 간단한 작동법만 익히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어느 레저 스포츠와는 또 다른 스릴과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박수기정

박수기정은 샘물을 뜻하는 박수와 절벽을 뜻하는 기정이 합쳐져 바가지로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샘물이 솟아나는 절벽이라는 의미를 가진 곳입니다. 소나무가 무성한 산길을 오르면 소녀 등대가 서 있는 한적한 대평포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박수기정 위쪽 평야지대에서는 밭농사가 이루어지는 것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박수기정의 절벽을 한눈에 보려면 박수기정 위보다는 대평포구 근처에서 보는 것이 좋으며, 포구 아래의 자갈 해안에서 보면 병풍같이 쭉 펼쳐진 박수기정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꺾여있는 벼랑의 높이는 약 100m에 이릅니다. 인근에 박수기정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 카페들이 있으므로, 여유 있게 앉아 해질 무렵의 박수기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호텔빠레브

빠레브호텔은 오션뷰의 모던한 스타일의 4성급 호텔로 서귀포 신시가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대형마트와도 가까우며 비즈니스, 커플, 부부, 친구, 가족 등의 다양한 고객분들을 위한 많은 객실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주암반지하수가 활용된 사우나시설 뿐만 아니라 카페, 세미나실,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