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4월의 봄 여행, 꽃향기가 가득한 제주

#[2일차]

1)가파도

가파도는 높은 지형이 별로 없는 낮고 평탄한 섬입니다. 가파도는 보리가 유명하여 청보리축제가 열리고 보리를 활용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파도 입도 시 신분증 필참이며 미참 시 대합실 내 무인민원발급기로 등/초본 발급 후 이용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예매가능하며 당일은 현장구매만 가능합니다. 가파도 내 2시간 관광 기준으로 배 예약 가능하며 현장 예매 시 관광가능시간 다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2)가파도용궁정식

가파도용궁정식은 순수 가파도산, 제주도산 식재료로 요리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정식에 올라오는 차림메뉴의 종류와 양이 많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 밑반찬과 옥돔구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이정의댁

이정의댁은 아늑한 분위기 속 돌담과 마당이 어우러지는 우드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입니다. 개와 고양이가 함께 있으며 무장애 카페입니다.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고 이정의케이크, 무스오정의가 대표메뉴입니다. 주차의 경우 건물 한 블럭 뒤에 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4)군산오름

군산오름은 대정의 난드르를 병풍처럼 에워싸고 있는 오름으로 기생화산채로는 최대규모입니다. 걸어 올라갈 시에는 약 30분이 소요되지만 거의 정상 부근까지 차로 갈 수 있어 이 경우 약 5분이 소요됩니다. 정상에서는 한라산부터, 중문관광단지, 마라도, 산방산까지 서귀포 일대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올레일품

올레일품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해산물, 돼지고기 전문 한식당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일품해물탕은 국물이 맑으며 전복, 문어,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인기가 좋습니다. 흑돼지도 있기 때문에 해산물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탕을 다 먹은 후 먹는 볶음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6)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 중심에 자리한 전통시장이자,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시장입니다. 서귀포시 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상설시장으로 365일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제주의 특산물인 오메기떡, 감귤, 한라봉, 옥돔, 은갈치, 흑돼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7)디아일랜드블루호텔

디아일랜드블로호텔은 이중섭 미술관 옆에 위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4성급 호텔로 도보거리에 시장, 맛집 등이 많습니다. 스파, 웰니스센터, 카페 등의 함께 있으며 키즈룸, 패밀리 스위트 등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중입니다. 호텔 내 갬성피크닉 패키지, 윈터패키지 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