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서쪽 맛집&카페 투어 여행

#[2일차]

1)산방산탄산온천

산방산탄산온천은 산방산과 단산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하여 실내온천과 야외노천탕으로 운영됩니다. 미네랄, 탄산 등 피부에 좋은 건강성분이 국내 최대치 수준으로 함유되어 있는 실내온천과 이국적인 느낌의 야외노천탕에는 땅콩탕이라 불리는 땅콩모양의 냉탕과 커플탕, 돌담온천탕 등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6:00~23:00  휴무일 : 연중무휴

2)원앤온리

원앤온리는 산방산과 황우치해안 바로 앞에 위치한 이국적 분위기의 오션뷰 루프탑카페로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등 식사가 가능합니다. 패션후르츠에이드와 산방산케이크가 대표메뉴이며 가격대는 높은 편이지만 뷰가 굉장히 아름다운 곳입니다. 주문마감은 20:30입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3)박수기정

박수기정은 샘물을 뜻하는 박수와 절벽을 뜻하는 기정이 합쳐져 바가지로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샘물이 솟아나는 절벽이라는 의미를 가진 곳입니다. 소나무가 무성한 산길을 오르면 소녀 등대가 서 있는 한적한 대평포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박수기정 위쪽 평야지대에서는 밭농사가 이루어지는 것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박수기정의 절벽을 한눈에 보려면 박수기정 위보다는 대평포구 근처에서 보는 것이 좋으며, 포구 아래의 자갈 해안에서 보면 병풍같이 쭉 펼쳐진 박수기정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꺾여있는 벼랑의 높이는 약 100m에 이릅니다. 인근에 박수기정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 카페들이 있으므로, 여유 있게 앉아 해질 무렵의 박수기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중문색달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은 서귀포시 색달동 중문관광단지 안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해가 비추는 방향에 따라 모래 해변의 색이 4가지(흑색,백색,적색,회색)로 달라보이며 제주도 특유의 현무암과 야자수가 이국적인 모습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해수욕장보다 파도가 잦고 높은 편이라 서핑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대포해안주상절리대

대포해안주상절리대에서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대입니다. 마치 계단을 쌓은 듯 겹겹이 서 있는 육모꼴의 돌 기둥이 병풍처럼 둘러쳐져있어 자연의 신비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둥에 부딪히는 파도와 심할 때는 높이 20m 이상 치솟는 ‘쇼’가 펼쳐지기도 해서 보는 이의 넋을 빼앗곤 합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연돈

연돈은 백종원이 맛있다고 극찬한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등심까스, 치즈까스, 사이드메뉴인 수제카레만 있으며 두툼한 고기를 직접 두드려 정말 부드러우며 카레와 곁들어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치즈까스는 2~3인일 때는 최대 1개 주문가능하며 4인일 때는 최대 2개 주문가능합니다. 테이블링 어플로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데 선착순이라 예약이 매우 어려우며 제주도 내에서만 예약이 가능하고 희망방문 전날 20시에 예약이 오픈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6:00-18:00입니다. 아기의자가 마련되어있어 아이동반고객에게도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2:00~21:00  휴무일 : 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