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8월의 여름여행,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1일차]

1)소로록

소로록은 만장굴 매표소 가는길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인기메뉴인 제주흑돼지돈가스는 등심을 직접 두드려서 만들었으며 새우튀김과의 조합이 좋습니다. 카레가 같이 제공되어 같이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11: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2)만장굴

만장굴은 180만년전에 형성된 것으로 추정되고 총 길이가 약 7.4km에 이르며, 부분적으로 다층구조를 지니는 용암동굴입니다. 만장굴 내에는 용암종유, 용암석순, 용암유석, 용암유선, 용암선반, 용암표석 등의 다양한 용암동굴생성물이 발달하며, 특히 개방구간 끝에서 볼 수 있는 약 7.6m 높이의 용암석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내부가 굉장히 시원하여 여름에 관람하기 좋으며 국내 박쥐 최대 서식지이지만 일반인들이 굴 깊숙한 곳에 사는 박쥐를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수요일

3)김녕해수욕장

김녕해수욕장은 비교적 작은 백사장에 맑은 바닷물이 주변의 기암절벽과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해변입니다. 야영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 등 편의시설이 고루 갖추어져 있고 해수욕과 함께 갯바위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은 고운 백사장과 푸른 빛 바다가 아름다운 해수욕장입니다. 수심이 얕고, 현무암과 아치형 다리, 바다로 이어지는 산책 데크까지 갖추어져 있어 관광객들이 제주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해변 중 한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델문도

델문도는 에메랄드빛 함덕해수욕장 한가운데 위치한 오션뷰 카페로 휴양지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로스터리 카페라 원두도 구매할 수 있으며 커피, 음료, 칵테일, 맥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6)곤밥2

곤밥2는 칠성로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생선구이, 두루치기, 육개장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밥하기 적합합니다. 양이 많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30~21:00  휴무일 : 월요일

7)동문시장/동문야시장

동문시장/동문야시장은 제주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시장으로 온갖 곡식과 야채, 생선, 과일, 식료품은 물론이고 제주의 명품 감귤과 과일, 토산품, 화산토에서 자란 농산물, 의류, 신발, 생활용품, 농기구까지 없는 것 없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올레 17코스가 지나가는 길목인 동문시장은 꼭 한 번 들려봐야 할 제주의 여행 명소입니다. 동문시장은 8시부터 21시까지, 동문야시장은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됩니다.

운영시간 : 08: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8)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북유럽의 초호화 유람선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건축디자인의 5성급 호텔입니다. 총 400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 전망의 디럭스, 온돌 객실, 어린이 공간이 분리된 키즈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