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동쪽 맛집&카페 투어 여행

#[2일차]

1)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입니다. 수조 용적량이 1만 800톤에 달하는 월드클래스급 초대형 해양종합문화시설로써, 전시 생물 450여 종 4만 5천 여 마리의 생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진행하는 오션 아레나 공연과 제주 전통 해녀 시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2)산포식당

산포식당은 생선구이 전문 한정식당입니다. 통통한 갈치를 이용한 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맛있으며 왕갈치정식, 갈치스테이크가 인기메뉴입니다. 1인 메뉴로 전복해물뚝배기와 생선구이 메뉴가 있어 추가로 시킬 수 있습니다. 갈치, 옥돔, 고등어를 따로 판매하고 있으며 택배도 가능합니다. 저녁7시 이후에 방문할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09:0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3)제주커피박물관 Baum

제주커피박물관 Baum은 숲 속에서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층은 각 나라의 원두부터 글라인드, 모카포트 등의 커피 도구를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이며 2층은 실내 카페 공간, 3층 옥상은 나무로 만든 데크와 의자가 있어 야외에서 새소리를 들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15~18:15  휴무일 : 연중무휴

4)빛의 벙커

빛의 벙커는 예술과 기술, 미술과 음악이 융합한 문화재생 컨셉의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입니다. 프로젝터를 통해 화려한 레이저 그래픽을 콘크리트 벽에 씌워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클로드 모네,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마르크 샤갈 등 거장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아줄레주

아줄레주는 성산읍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입니다. 화이트톤 유럽풍 건물 외관이 아름다워 포토존으로 인기이며, 7세 미만 유아는 동반이 불가한 노키즈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화요일,수요일

6)김영갑갤러리 두모악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은 김영갑선생이 루게릭병에도 불구하고 손수 몸을 움직여 만든 전시관입니다. 내부 전시관은 두모악관, 하날오름관이 있는데 지금은 사라진 제주의 옛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유품전시실에는 김영갑 선생의 유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야외 정원은 미술관을 찾는 분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7)표선해수욕장

표선해수욕장은 제주도내에서 가장 폭이 넓고 완만한 경사를 가진 해변으로 썰물 때에는 백사장이 원형으로 드러납니다. 야영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변에는 성읍민속마을과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