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제주 동쪽 맛집&카페 투어 여행

#[전체]

1)앞뱅디식당

앞뱅디식당은 각재기국을 시그니처 메뉴로 하고 있으며 전갱이를 이용하여 국물을 우려내기 때문에 국물이 시원하고, 감칠맛까지 좋습니다. 육지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제주 만의 각재기국, 멜튀김, 멜조림 등을 통해 제주식 향토음식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2)오드씽

오드씽은 드넓은 잔디정원과 수영장, 썬베드 좌석을 갖춘 대형 카페입니다. 낮 시간에는 카페공간으로, 저녁시간에는 펍 분위기로 전환되며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밤에는 칵테일과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3)섭지코지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 방언입니다.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 어린 선바위 등은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와 슬픈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돌바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오조포구

오조포구는 바다 위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한적한 풍경이 아름다운 포구입니다. 오조리 마을과 연결된 나무다리 위를 거닐면 바다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드라마 촬영지로도 등장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그리운바다성산포

그리운바다성산포는 고등어회가 맛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가격대별로 A~C코스의 한상차림, 은갈치회, 고등어회, 제철회국수, 제주황게장 등이 있어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며 단품메뉴, 1인메뉴도 있습니다. 고등어회, 깻잎, 와사비밥의 조합인 고등어회 삼합은 이 식당만의 비법입니다. 예약이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화요일

6)코업시티호텔성산

코업시티호텔성산은 디럭스 트윈, 온돌 룸, 파노라믹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19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의 색을 담은 옐로우, 오렌지, 그린, 블루톤의 인테리어의 객실과 하루의 마무리를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로비 내 C-SQUAR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7)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입니다. 수조 용적량이 1만 800톤에 달하는 월드클래스급 초대형 해양종합문화시설로써, 전시 생물 450여 종 4만 5천 여 마리의 생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진행하는 오션 아레나 공연과 제주 전통 해녀 시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8)산포식당

산포식당은 생선구이 전문 한정식당입니다. 통통한 갈치를 이용한 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맛있으며 왕갈치정식, 갈치스테이크가 인기메뉴입니다. 1인 메뉴로 전복해물뚝배기와 생선구이 메뉴가 있어 추가로 시킬 수 있습니다. 갈치, 옥돔, 고등어를 따로 판매하고 있으며 택배도 가능합니다. 저녁7시 이후에 방문할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09:0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9)제주커피박물관 Baum

제주커피박물관 Baum은 숲 속에서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층은 각 나라의 원두부터 글라인드, 모카포트 등의 커피 도구를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이며 2층은 실내 카페 공간, 3층 옥상은 나무로 만든 데크와 의자가 있어 야외에서 새소리를 들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15~18:15  휴무일 : 연중무휴

10)빛의 벙커

빛의 벙커는 예술과 기술, 미술과 음악이 융합한 문화재생 컨셉의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입니다. 프로젝터를 통해 화려한 레이저 그래픽을 콘크리트 벽에 씌워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클로드 모네,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마르크 샤갈 등 거장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11)아줄레주

아줄레주는 성산읍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입니다. 화이트톤 유럽풍 건물 외관이 아름다워 포토존으로 인기이며, 7세 미만 유아는 동반이 불가한 노키즈 카페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화요일,수요일

12)김영갑갤러리 두모악

김영갑갤러리두모악은 김영갑선생이 루게릭병에도 불구하고 손수 몸을 움직여 만든 전시관입니다. 내부 전시관은 두모악관, 하날오름관이 있는데 지금은 사라진 제주의 옛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유품전시실에는 김영갑 선생의 유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야외 정원은 미술관을 찾는 분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13)표선해수욕장

표선해수욕장은 제주도내에서 가장 폭이 넓고 완만한 경사를 가진 해변으로 썰물 때에는 백사장이 원형으로 드러납니다. 야영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변에는 성읍민속마을과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4)상춘재

상춘재는 청와대 한식 전문 요리사 출신이 운영하는 비빔밥 전문 한식집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소박하고 전통적인 분위기이며, 추천 메뉴는 통영 멍게비빔밥으로 성게젓갈에 참기름을 넣어 밥에 비벼 먹는 맛으로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고 신선한 야채만으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5:00  휴무일 : 월요일

15)제주절물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은 쭉쭉 뻗어 올라간 삼나무가 한눈에도 시원하고, 청정한 공기와 숲이 주는 힐링감이 좋아 많은 관광객이 즐겨 찾는 제주시 명소입니다. 안개가 끼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서 비가 오는 날씨에도 절물자연휴양림을 찾는 관광객이 많습니다. 절물자연휴양림의 산책로는 경사가 낮고 완만해서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운동화와 등산화를 신으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 07: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16)제주바솔트

제주바솔트는 현무암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디저트(돌빵, 돌쿠아즈, 돌아우니)로 유명해진 카페입니다. 여행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패키지를 판매하며, 구매 전 시식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수요일

17)동문시장/동문야시장

동문시장/동문야시장은 제주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시장으로 온갖 곡식과 야채, 생선, 과일, 식료품은 물론이고 제주의 명품 감귤과 과일, 토산품, 화산토에서 자란 농산물, 의류, 신발, 생활용품, 농기구까지 없는 것 없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올레 17코스가 지나가는 길목인 동문시장은 꼭 한 번 들려봐야 할 제주의 여행 명소입니다. 동문시장은 8시부터 21시까지, 동문야시장은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됩니다.

운영시간 : 08: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18)용연구름다리

용연은 제주시 용담동에 위치한 계곡의 물이 유입되는 호수이고 용연구름다리는 용연 사이를 잇는 역할을 합니다. 그곳에서 붉은 빛이 감도는 정자와 에메랄드 빛 계곡이 마치 그림의 한 폭처럼 어우러지는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경이 멋진 곳으로, 저녁 산책 코스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19)용두암

용두암은 제주공항의 북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용이 포효하며 바다에서 솟구쳐 오르는 형상을 따 용두암이라 지어진 곳입니다. 이 용두암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서쪽으로 100m 쯤 떨어진 곳이 적당하며, 바다가 잔잔한 날보다 파도가 심하게 몰아치는 날이 적격입니다. 용두암에서 도두항까지 이어지는 용담-도두해안도로에는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