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2박3일] 부모님과 함께하는 문화 여행, 역사탐방 (유적지, 미술관) / 서쪽 ver.

#[3일차]

1)안덕계곡

안덕계곡은 제주의 계곡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곡입니다. 기암절벽과 평평한 암반 바닥에서 유유히 흐르는 맑은 물이 멋스런 운치를 자아냅니다. 계곡 양쪽의 상록수림과 하천의 맑은 물, 군데군데 있는 동굴 등은 선사시대의 삶의 터전으로서 작용해왔을 것이라 추정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서광춘희

서광춘희는 신화월드 인근 라면 전문점입니다. 성게라면이 생면을 사용하고 국물이 진하여 이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배틀트립에 소개된 적이 있으며 이외에도 새우튀김라면, 성게비빔밥, 카츠동이 있습니다. 음식이외에도 아메리카노인 예가체프, 티와 주스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16:00-17:30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화요일

3)새별오름

새별오름은 저녁하늘에 샛별과 같이 외롭게 서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편도 약 30분 소요됩니다. 서부 중산간지대의 대표오름으로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억새가 드넓게 펼쳐져 있으며 들불축제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새빌

새빌은 새별오름 옆에 위치한 카페로 리조트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었고 유럽중세시대의 성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가을이면 핑크뮬리가 넓게 펼쳐져있어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파티쉐가 만드는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중이고 사이공라떼, 몰디브티, 크로아상이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5)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은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미술관입니다. 스피커 제조공장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하였으며 빛과 소리가 만드는 영원한 자연을 테마로, 해변, 파도, 폭포, 꽃, 달, 숲 등 10점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해변 전시실에는 벽에서부터 바닥까지가 하나의 스크린으로 되어, 별이 반짝이는 밤바다가 펼쳐집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